프렌즈

신지영 | 북 멘토 | 2016년 09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9,600원

판매가 9,600원

도서소개

달콤쌉싸름한 너와 나의 우정, 우리는 정말 친구일까?

‘친구’를 테마로 한 판타스틱 픽션 『프렌즈』. 십 대들의 최고 이슈인 친구와 관계의 의미를 탐색하는 테마 소설집이다. 학교 안에서 맺어진 ‘절친’부터 학교 울타리 너머에서 성별, 나이, 심지어는 종을 넘어서서 맺어진 관계까지 총 6인 6색 주인공이 빚어내는 은밀한 ‘친구 이야기’를 그려낸다.

여섯 명의 주인공은 모두 각각의 자아를 찾는 여행에서 색다른 친구들을 만난다. 그들은 우리가 관계 속에서 끝없이 나 자신을 되비추고, 자신감을 느끼며, 성장할 수 있다는 점을 이야기한다. 좋은 친구, 나쁜 친구가 있는 게 아니라 그 모든 친구는, 그리고 관계는 나 자신을 발견하는 과정 속에서 주어진 선물 그 자체인지도 모른다고 곱씹어 보게 한다.

저자소개

저자 : 신지영
저자 신지영은 2007년 아동문학평론 신인문학상과 2008년 『강원일보』 신춘문예(동시)로 등단했습니다. 푸른문학상 새로운작가상(2009년)과 푸른문학상 새로운평론가상(2010년), 창비 좋은어린이책 기획부문상(2011년)을 수상했습니다. 그동안 동화집 『안믿음 쿠폰』, 동시집 『지구 영웅 페트병의 달인』, 청소년 시·에세이집 『넌 아직 몰라도 돼』 등을 펴냈습니다. 시, 소설, 동화 등 다양한 장르의 글을 읽고 쓰면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멀티 작가’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걸프렌즈
우리는 괜찮다
푸쉭!
우리, 봄
모텔 스트로베리
나의 외투를 알아보는 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