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네비게이션-인생에 불행은 없다4-인생지도를 찾았다

모기 히로유키 | 북아띠 | 2020년 04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인생에 불행은 없다. 단지 깨닫지 못할 뿐. 인생네비게이션만 있으면 풀리지 않는 의문은 없다. 이 책을 통해 한 차원 높은 영적 진리를 여러분에게 이해시키고 싶다. 왜냐하면 그것이야말로 나의 사명이기 때문이며 여러분이 진정한 행복을 손에 넣기를 간절히 바라기 때문이다. 영적 인생에 눈뜨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행복을 실천하는 유일한 길이라고 확신한다. 나에게 있어서의 지난 시간은 어떻게 하면 ‘인생네비게이션’이라고 부를 만한 영적 진리를 세상에 바르게 전할 수 있을 지에 대해 모색하고 시행착오를 반복하는 시간이었다. 이 책의 제1장에서는 지난 시간의 길을 되돌아보고자 한다. 그리고 제2장에서는 ‘인생지도’가 무엇인지에 대해 제3장에서는 나 자신이 성장 과정에서 어떻게 ‘인생네비게이션’을 찾아냈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도대체 영적 진리라는 것은 무엇이며 진정한 행복이란 또 무엇인가를 조금이나마 이해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

저자소개

모기 히로유키 와코(和光)대학을 졸업하고 코쿠가쿠잉(國學院)대학 별과 神道專修Ⅱ類 수료 후 영국에서 스피리추얼리즘을 배웠다. 스피리추얼리즘 연구소를 설립하고. 카운슬링과 함께 잡지 텔레비전 출판 강연 등 활동을 하였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머리말-새로운 여행길
제3장 내가 영적 인생에 눈뜨기까지
1. 영과의 만남
2. 보이지 않는 손에 이끌려서
3. 인생지도를 찾았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