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애 불행한 연애 당신의 연애는?-2-연애의 방식을 알자

사이토 야스요시 | 북아띠 | 2020년 04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연애하는 모든 이에게 나침반이 되어 주는 책 읽고 또 읽어 늘 마음속에 새겨두고 싶은 책이다. 만약 당신이 과거 연애로 상처 입었다면 그것은 당신의 매력과 재능을 꽃피우기 위해 겪어야 했던 아픔이다. 누구나 마음의 상처를 털어내고 한껏 매력을 발산하면 행복을 잡을 수 있다. 연애와 가족 관계는 물론 당신의 인생이 한층 성숙해질 것이다. 행복한 사랑을 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일까? 바로 연애나 인생을 받아들이는 방법과 생각의 차이에 있다. 행복한 사람은 행복을 불러들이는 사고방식을 갖고 있다. 그것은 자신도 알아차리지 못하리만큼 평소 생활에서 자연스레 묻어나온다. 그래서 늘 행복이 따라다닌다. 행복한 사람은 모든 일이 원만하다. 연애뿐만 아니라 친구 관계 가족 관계 직장 생활도 마찬가지이다. 반대로 행복을 밀어내는 생각과 생활 방식을 고집하는 사람은 아무리 애를 써도 행복이 따라오기는커녕 멀어져만 간다. 생각하고 느끼는 것은 ‘버릇’과 같다. 과거 익숙해진 연애 습관을 고치는 데는 나름대로 시간이 필요이다. “정말로 바꿀 수 있을까요?” 이 책에는 이와 같은 행복을 불러오는 긍정의 연애에 대한 모든 사항이 있다. 당신도 도전해 보면 어떨까!

저자소개

사이토 야스요시 오사카 시립대학 졸업했으며 심리학을 배웠으며 카운슬러로 일한다. 또한 수많은 상담과 심리학 강좌 그룹 세라피 강연을 하고 있다. 특히 연애 심리 가족 심리 비즈니스 심리 등 대인 관계 심리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머리말 : 행복한 연애, 불행한 연애
제2장 연애의 방식을 알자
@연애의 앞날을 정하는 3단계
1. 의존하는 사랑은 ‘그’ 하기 나름
의존하는 단계에서 실패하는 사랑의 8가지 패턴
아무 것도 하지 못하는 공주에서 여자로
의존하는 사랑을 성공시키는 비결
2. 자립하는 사랑은 ‘나’ 하기 나름
사랑받는 존재가 되라
자립 단계에 접어든 사랑이 실패하는 8가지 패턴
자립하는 사랑이 성공하는 비결
3. 상호 의존하는 단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