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 감사하는 아이로 키우는 말 한마디

칼라파테 편엮 | 유페이퍼 | 2020년 05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300원

판매가 3,300원

도서소개

긍정 감사하는 아이로 키우는 말 한마디 "인성 키우는 말 한마디" 시리즈! 말 한마디에 우리 아이 인생이 바뀐다. 1. 우리 아이가 힘들고 지쳐 보일 때. 2. 우리 아이가 자존감 떨어져 보일 때. 3. 우리 아이가 감정 기복 이 심할 때. 엄마 아빠가 하나씩 꺼내 보는 감성 회복 말 한마디! 말 한마디에 우리 아이 인생이 바뀐다. 15년 동안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주로 컴퓨터나 핸드폰을 통해 온라인 세계에서만 신나게 노는 아이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그 아이들은 현실에서도 온라인 세계에서 쓰던 험악한 말투를 그대로 사용하거나 친구들과의 관계나 의사소통에 늘 걱정과 불안이 보여 안쓰러웠습니다. 어떻게 하면 이 아이들이 앞으로의 인생을 헤쳐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까? 항상 제 마음이 쓰였습니다. 그래서 어른들의 말과 생각을 통해 아이들의 자존감 향상 관계와 소통 그리고 이 험난한 정글 같은 인생을 살아가는 데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는 지혜로움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슬기로운 생활 자신만의 꿈을 키우면서 리더십이 있는 아이 인성이 좋은 아이 꿈과 창의력을 가진 아이로 키우고 싶은 부모님 선생님들을 위해 인생 명언을 모았고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그림이나 사진들과 함께 엮었습니다. 이 시리즈로 인해 우리 아이들이 조금이나마 현명하게 세상을 항해했으면 합니다. 그러려면 우선 우리 어른들의 말과 행동이 변화해야 합니다. 아이들의 세상은 어른들 세상의 축소판입니다. 이 축소판 세상을 좀 더 아름답고 꿈이 있고 서로서로 배려하는 세상으로 훈련해야 합니다. 심리학을 공부하고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우리 아이들이 그들만의 인생을 항해하면서 어려움을 만날 때 힘이 되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습니다. 인생을 바꾸는 말 한마디 한마디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이제 우리 어른들부터 변화할 때입니다. 아이들은 말하는 대로 생각하는 대로 그렇게 어른이 됨을 잊지 말고 부모님으로서 선생님으로서 아이들을 위해 조금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데 동참하면 어떨까요? 자 이제 시작합니다. "말하는 대로 생각하는 대로" -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칼라파테 -

저자소개

칼라파테 심리학을 공부하고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우리 아이들이 그들만의 인생을 항해하면서 어려움을 만날 때 힘이 되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습니다. 어른들의 말과 생각을 통해 아이들의 자존감 향상 관계와 소통 그리고 이 험난한 정글 같은 인생을 살아가는 데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는 지혜로움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슬기로운 생활 자신만의 꿈을 키우면서 리더십이 있는 아이 인성이 좋은 아이로 키우고 싶은 부모님 선생님들을 위해 말 한마디 한마디를 수집하고 거기에 힐링이 되는 사진 그림을 함께 구성하였습니다. 우리의 인생은 말하는 대로 생각하는 대로 흘러갑니다. 말 한마디가 행동이 되고 그러한 행동이 모여 습관이 되고 그러한 습관이 우리의 운명을 결정하듯이 말 한마디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자 그럼 좀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칼라파테와 함께 시작해 볼까요? "말하는 대로 생각하는 대로"

목차소개

프롤로그
긍정 감사하는 아이로 키우는 말 한마디
01. 긍정의 주문
02. 손이 두 개인 이유
03. 생각하지 않고 살아가면
04. 단 4초도 살 수 없는 이유
05. 머릿속 의자 하나
06. 영혼의 보약
07. 세상을 바꿀 수 있는 말
08. 우리 삶의 결정 이유
09. 부 vs. 가난
10. 기분 좋은 인생
11. 인생의 기적은 어디서 오는가
12. 감사하는 마음이 가져다주는 것
13. 위대한 변화는 누가 이루는가
14. 천국과 지옥
15. 안 될 일도 되게 하는 자신감
16. 어두운 마음 vs. 밝은 마음
17. 낙관주의자가 승리하는 이유
18. 그럼에도 불구하고
19. 일에서 얻는 즐거움
20. 긍정의 태도
21. 운이 좋은 사람 vs. 나쁜 사람
22. 늘 행복한 사람
23. 마음의 밭
24. 자기 안에서 찾는 행복
25. 마음의 거울
26. 면역성이 강한 사람
27. 인생을 바꾸는 생각
28. 말버릇이 뇌에 미치는 영향
29. 두 종류의 인생 집
30. 나는 할 수 있다
31. 수만 가지의 생각
32. 행복의 크기
33. 시력은 있지만 비전이 없을 때
34. 죽은 후 우리에게 남는 것
35. 긍정이 있는 곳에 미래가 있다
36. 인생이라는 모험
37.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38. 작은 일이 역사가 되는 방법
39. 에베레스트 정상에서
40. 가장 큰 거짓말
41. 축복은 어떻게 오는가
42. 100% 긍정의 힘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