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안전하게 부동산 경매로 임대수익 만들기

김상진 | 북앤론 | 2020년 05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900원

판매가 7,900원

도서소개

경매를 통해 부동산을 얻어 임대수익을 올린다. 저 뿐만 아니라 누구나 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이유가 바로 낯설고 어렵게 느껴지기 때문일 겁니다. 저도 3년 전 처음 부동산 경매라는 것을 접했을 때 그렇게 느꼈으니깐요. 부동산이라는 영역에 대한 경험이 없는 것은 둘째 치고 경매라는 영역도 난생처음인데 이 둘의 조합인 부동산 경매가 낯설고 어려운 건 너무나 당연할 겁니다. 3년이 지난 지금은 부동산 경매라는 것이 저에게는 재테크의 한 수단 또는 부업 파이프라인 중 하나일 뿐인 익숙한 친구인데요.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쉽고 안전하게” 부동산 경매를 습득하여 임대수익을 부수입으로 만들 수 있도록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저는 30대 후반에 처음 알게 되어 시작했지만 만약 더 젊은 나이에 일찍 알 수 있었다면 내 인생은 지금보다 훨씬 더 괜찮을 텐데 하는 생각이 종종 드는 게 사실인데 아직도 부동산 경매를 잘 모르는 분들께 이렇게 괜찮은 부업도 있다는 것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저자소개

3년 전 아기를 가지면서 부수입의 필요성을 느끼고 부수입 파이프라인을 만들기 시작했고 현재 부동산경매 아마존FBA 해외제휴마케팅 스마트스토어 인콘공공조달 등과 같은 패시브인컴을 만들어 가고 있는 아기아빠입니다.

목차소개

표지
부동산 경매 초보자 필독서
목차
본론으로 들어가기에 앞서.
PART 1
PART 2
PART 3
PART 4
PART 5
판권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