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화포커스 27

한태완 | 좋은땅 | 2020년 06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예화는 추상적인 지리를 구체화하여 그 뜻을 분명히 깨닫게 하며, 더 나아가 실생활에 실천케 하는 힘이 있습니다. 예수님이 복음을 전파하실 때, 비유로 말씀하신 데도 이유가 있습니다.

옛날부터 지금까지 모든 위대한 전도자, 또는 명설교자들(이성봉, 임종순, 스펄전 목사)은 예화를 많이 사용하셨습니다. ‘예화 포커스’ 시리즈는 종전의 예화 자료와는 달리 아주 신선하고 생동감이 넘치는 예화로서 읽는 이의 가슴과 영혼을 두드리기에 충분하여 말씀을 사모하며 갈망하는 성도들에게 영감을 불어넣을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권 당 2개의 주제씩 50권으로 총 100가지의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목회자들이 예배 설교 시 사용하거나 참고하기에 유익합니다.

저자소개

서울장로교신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와 경희대학교 대학원, 북한선교원 목회대학교, 총신대학교 선교대학원, 숭실대학교 기독대학원 등에서 수학하였다. 총회신학교 강사를 역임하였으며 등대교회 목사로 시무 중이다. 저서로는 『성경의 인물』, 『사랑하는 형제에게』, 『주 예수 안에 새 생활』, 『마음의 문등이』가 있다.

목차소개

1. 마음상태에 따라 다른 말 [마15:18]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