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어니 트윌과 대마법사 : 시어니 트윌과 마법 시리즈 3

찰리 N. 홈버그 | 이덴슬리벨 | 2020년 05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500원

전자책 정가 10,800원

판매가 10,800원

도서소개

천재적 기억력을 가진 마법 소녀의 모험과 사랑을 그린 로맨스 판타지!
“최고의 마법은 사랑이다!”
디즈니가 선택한 로맨틱 판타지 3부작
〈월스트리트 저널〉 판타지 베스트셀러
〈시어니 트윌과 마법〉시리즈의 완결판!

시어니 트윌과 마법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시어니 트윌과 대마법사 The master magician 》는 시리즈의 완결판으로, 현재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판타지 작가 중 하나인 찰리 N. 홈버그가 재기발랄한 상상력과 기발한 세계관으로 이끌어온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시어니 트윌과 대마법사》에서는 모든 재료의 마법을 다루게 된 시어니가 사건을 해결하며 다양한 마법을 사용하는 장면들이 흥미롭게 펼쳐진다. 1,2권보다 다양하고 화려해진 마법은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짜릿한 통쾌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시어니가 여러 단서를 가지고 신체 마법사 사라즈를 쫓는 장면들을 통해 손에 땀을 쥐는 스릴감을 맛볼 수 있다. 누구보다 당차고 똑똑한 마법학교 수석 졸업생 시어니를 응원해왔던 독자들은 시어니가 그동안 마법 세계에서 아무도 몰랐던 모든 재료와의 결합에 대한 비밀을 알아내고 위대한 마법사가 되어가는 모습을 보며 그녀와 같이 성장하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시어니의 마법사 자격시험을 코앞에 두고 무르익은 시어니와 에머리의 로맨스 역시 독자들의 가슴에 진한 여운을 남긴다. 스승과 제자 사이의 거리를 유지했던 에머리는 조금씩 적극적으로 행동하며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우리가 판타지 소설을 읽는 이유 중 하나는 현실과 다른 판타지의 세계관에 몰입하는 재미가 아닐까? 그런 의미에서 시어니 트윌과 마법 시리즈는 인간이 만든 재료들-종이, 유리, 금속, 고무, 플라스틱-과 결합한 마법사들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기대를 충족시킨다. 《시어니 트윌과 대마법사》는 찰리 N. 홈버그가 창조한 독창적인 마법 세계관의 완결판으로 독자들이 완벽히 세계관에 몰입하도록 한다. 환상적인 마법 세계관이 20세기 초 런던의 풍경과 어우러지며 독자를 판타지의 세계로 푹 빠져들게 할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 찰리 N. 홈버그
〈시어니 트윌과 마법〉시리즈로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판타지 소설가. 1988년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에서 태어나 세 명의 자매와 함께〈스타트렉〉의 팬으로 자랐다. 브리검영 대학교에서 영어와 편집을 전공했고 졸업 후 수년 동안 출판사 편집자 겸 프리랜서 편집자로 일했다. 2014년 첫 장편소설인 《시어니 트윌과 종이 심장》을 펴냈다. 〈시어니 트윌과 마법〉 시리즈는 전 세계 17개국에서 출간 예정이고, 디즈니플러스와 영화 판권 계약이 되었으며, 세 번째 시리즈 《시어니 트윌과 대마법사》는 〈월스트리트 저널〉 선정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지은 책으로는 《윌 앤 와일즈The Will and the Wilds》, 〈누미아Nummia〉시리즈, 《황금 정맥Veins of Gold》, 2018년 위트니상 수상작《다섯 번째 인형The Fifth Doll》,《달콤 씁쓸한 마법Magic Bitter, Magic Sweet》, 2016 RITA 어워드 베스트 청소년 로맨스 후보작《서리가 따르다Followed by Frost》 등이 있다. 우쿨렐레를 연주하고 안경을 모으는 취미가 있으며, 현재 반려견을 비롯한 가족과 함께 유타주에서 살고 있다.
www.charlienholmberg.com

역자 : 공보경
1976년에 태어나 고려대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다. 현재 소설 및 인문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더글러스 애덤스의 〈더크 젠틀리〉 시리즈, 나오미 노빅의 〈테메레르〉시리즈, 켄 그림우드의 《다시 한 번 리플레이》, 피츠 제럴드의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핍 본 휴스의 《페트록의 귀환》, 아이라 레빈의 《로즈메리의 아기》, 칼렙 카의 《셜록 홈즈 이탈리아인 비서관》, 애거서 크리스티의 《커튼》, 앤 캐서린 에머리히의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릭 시먼의 《더 패스》, 데이브 배리와 리들리 피어슨의 《피터팬과 런둔의 비밀》, 《피터팬과 그림자도둑》, 《피터팬과 마법의 별》, 라디카 자의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마이클 코디의 《루시퍼의 눈물》, 딘 쿤츠의《살인예언자 5》 등이 있다.

목차소개

1장
2장
3장
4장
5장
6장
7장
8장
9장
10장
11장
12장
13장
14장
15장
16장
17장
18장
19장
감사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