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만의 조소1권

김승주 | 도서출판 선 | 2020년 06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 동양판타지 로맨스

보답 받지 못한 연정은 이제 그만하련다.
오랜 세월 한 사내만 바라보던 동선국의 공주 영서는 연정이 아닌 나라를 위해 공주로서 해야 할 도리를 다하겠다 나섰다. 야만족 지라국 호문왕과의 국혼에 자청한 것이다. 부왕과 오라버니가 말렸지만 몰래 궁을 빠져나가 지라국왕 옆에 섰다.
국혼을 청한 호문왕이 억지로 끌려온 것이 아니라 자청했으니 그만한 호의로 대해줄 거라고 믿었다. 아무리 여인의 지위가 낮다고 해도 왕비인 자신에게만큼은 다를 거라고.
하지만 그건 순진한 희망사항일 뿐이었다.
이미 세 번이나 왕비를 갈아치운 전적이 있는 잔혹하고 야만적인 호문왕은 국혼이 정식으로 치뤄지기도 전에 침상에 영서를 던지고 범해버렸다. 잔인하고 가차 없는 손길로.

“날 만족시켜야 할 것이다. 그러지 않으면 너도 머지않아 전의 계집들 꼴이 날 테니까.”

저자소개

김승주 지음
출간작
김휘경 - 마녀와 개구리 왕자, 치명적인 우연, 함정, 외나무다리에서 만나다, 내 사랑 복숭아, 붉은 바다, 이상형을 찾아서, 고마리의 일년, 진실만을 말해, 하이디를 사수하라, 신 왕자와 거지, 분홍 립스틱, 스커트를 선물하는 남자, 순애보는 없다, 열 걸음, 푸른 정원, 필수 사항 그녀, 백일간의 작전
김태연 - 욕쟁이의 딸
김승주 - 은성, 이끼공주 설랑, 도적공주의 꽃같은 그이(집필 중)

목차소개

<1권>
1장. 야만으로의 초대
2장. 왕비가 되겠습니다
3장. 위험한 행보
4장. 밤의 숲
5장. 야만의 왕
6장. 왕비의 자질
7장. 독사의 혓바닥
8장. 사내의 미덕
9장. 상림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