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딕 환상 동화

욜라 오나슨 외 6인 | 베가북스 | 2020년 05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920원

판매가 10,920원

도서소개

생쥐로 변한 공주부터 두려움이 뭔지 모르는 소년까지!
북유럽 전역에 퍼진 동화들을 골라 모아 책 한 권에 모두 담았다!
최고의 일러스트레이터 울라 타이넬의 아름답고 몽환적인 삽화 수록!
한 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매력적인 이야기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이번 겨울, 특별한 동화가 우리를 찾아온다.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아이슬란드, 그리고 덴마크 전역에서 이어져 내려온 여러 가지 민간 설화를 모두 모아 만든 책 <노르딕 환상 동화>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노르딕’은 북유럽 국가 중 북대서양에 위치해 지리적으로, 문화적으로 가까운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아이슬란드, 덴마크 총 다섯 개의 나라를 묶어 설명하는 말이다. <노르딕 환상 동화>는 제목 그대로 노르딕 다섯 나라의 동화를 담았다.
<노르딕 환상 동화>의 가장 큰 특징은 노르딕 다섯 나라에서 전해져 내려온 동화 중 열일곱 개를 골라 변신, 재치, 여정 총 3가지 주제로 나누어 소개한다는 것이다. 생쥐로 변한 공주부터 요정 여왕, 그리고 두려움이 뭔지 모르는 소년의 이야기까지 가득 담겨 있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어른들을 순수한 동심의 세계로 안내한다.
그뿐만이 아니다. 북유럽 최고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그래픽 디자이너인 울라 타이넬이 그림을 맡아 특유의 감각적인 삽화로 더욱더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흥미진진하면서도 신비로운 북유럽 동화가 궁금하다면 <노르딕 환상 동화>를 절대 놓치지 말자.

저자소개

그 림
일러스트레이터 울라 타이넬은?
최근 떠오르는 북유럽 최고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그래픽 디자이너. 주로 핀란드 수도 헬싱키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다.

목차소개

변신
과부의 아들
숲속의 신부 : 생주로 변한 공주 이야기
마법사의 제자
요정들의 여왕, 힐두르
톨러의 이웃사람들
햇님의 동쪽, 달님의 서쪽

재치
천하장사 미코 : 가난한 나무꾼과 여우의 보은
닉 영감과 소녀
세상만사 그런 거지, 뭐
죽음과 의사
내 재산 몽땅, 내 재산 몽땅!
노파와 떠돌이

여정
정직한 한 푼
두려움이 뭔지 모르는 소년
셰홀름에서 온 뱃사람
그의 진짜 신부 : 일로나와 왕자 이야기
네 심장은 어디다 둔 거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