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사회 형사대 CSI 10

고희정 | 가나출판사 | 2020년 05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500원

판매가 7,500원

도서소개

‘어린이 사회 형사대 CSI 시리즈’의 완간! 《어린이 사회 형사대 CSI 10》에서는 자연재해의 종류와 원인(지리), 지역의 갈등 해결(일반사회), 소비자의 권리와 책임(경제), 신라의 골품 제도와 화랑도(역사) 등 사회 교과의 핵심 학습 주제를 이용하여 다양한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어린이 사회 형사대 시리즈’ 1~10권까지의 학습 주제들 안에는 초등학교 3학년~6학년까지 대단원 속의 핵심 내용들이 모두 담겨 있습니다.
어린이 사회 형사대 시리즈의 결정판! 마지막 10권으로 사회 교과서의 각 영역들을 함께 살펴보세요.

<사건 해결의 열쇠>에서는 ‘우리나라 기후의 특징, 우리나라에서 자주 발생하는 자연재해’, ‘환경 기초 시설과 지역 이기주의, 지역 갈등을 해결하는 방법’, ‘소비자의 권리와 책임, 화이트 컨슈머와 블랙 컨슈머’, ‘신라의 삼국 통일, 화랑도와 세속오계, 신라의 골품제와 관직’ 등에 관한 내용을 살펴봅니다.

에서는 국제 환경보호 단체인 그린피스의 서명 운동 참여 등을 통해 자연재해를 막을 수 있는 방안과 자연 재해 대처 요령 등을 알아봅니다. 또한 미로 찾기를 통해 지역 이기주의를 극복하는 방법을 찾아가 봅니다. 또 사다리타기를 하며 소지자의 권리를 알아보고, 낱말 마주기 등을 통해 신라의 역사와 인물 등을 배워 봅니다. 이 밖에도 재미있는 활동과 다양한 퀴즈, 퍼즐 등을 통해 역사, 지리, 일반사회, 경제 등 사회 교과의 학습 내용을 자연스럽게 체험하도록 구성했습니다.

저자소개

고희정
이화여자대학교에서 과학교육 전공으로 석사 학위를 받고 중,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과학을 가르쳤습니다. 방송 작가로서 <방귀대장 뿡뿡이>, <딩동댕 유치원>,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뽀뽀뽀>, <꼬마요리사>, EBS 다큐프라임 <자본주의>, <부모>, <인문학 특강> 등의 프로그램을 썼고,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시리즈와 《토토 수학 놀이터》 시리즈 등의 책을 냈습니다.

그림|김준영
온갖 세상사와 사람들의 모습에 관심이 많은 그림쟁이입니다. 어린이 책이나 방송,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내가 좋아하는 갯벌》, 《몰래》시리즈, 《툴툴마녀》시리즈, 《열 살 소녀의 성장일기》, 《세상을 바꾼 과학자 20인의 특별한 편지》, 《가가의 아주 특별한 집》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선배들의 조언

사건 1 백골사체의 출현 핵심 학습 주제 - 자연재해의 종류와 원인
사건 2 수상한 표식 핵심 학습 주제 - 지역의 갈등 해결
사건 3 겨울밤의 강도 사건 핵심 학습 주제 - 소비자의 권리와 책임
사건 4 졸업 여행, 아니 졸업 시험! 핵심 학습 주제 - 신라의 골품 제도와 화랑도

졸업은 또 다른 시작

특별 활동 : CSI, 함께 놀며 훈련하다!
찾아보기 및 정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