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의 위로

이남지 | 유페이퍼 | 2020년 05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지나온 날들의 일기를 모아 책으로 엮었습니다. 저의 마음 속 이야기가 누군가에게는 위로를 누군가에게는 용기를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기를 책으로 만들고 싶다는 막연한 생각으로 이 책을 적기 시작했을 때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렸고 이대로 책을 출간해도 될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중학생 때의 일기도 포함되어 있어 지금 읽어보면 표현이 이상한 것도 있고 감정적인 이야기들도 담겨 있지만 문장의 변형을 최소화하고 그대로 남겨두고 싶어 많이 수정하지 않았습니다. 뒤로 흘러갈수록 느껴지는 문체의 변화 역시 저의 성장 일기로 바라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책은 일기를 모아 비교적 쉽게 완성을 할 수 있었는데 이제 이 책이 아니라 정말로 ‘에세이’를 목표로 책의 원고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거쳐보고 싶습니다. 전공과는 상관없이 또 다른 꿈을 이뤄가는 과정에 있는 지금 저는 작가가 된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모든 분이 자신만의 이루고 싶은 꿈을 일단 시작하고 그 꿈에 다가서기를 바랍니다. 모든 독자분들 감사합니다.

저자소개

남들과는 다른 저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기 위해 매일 고민하고 성장해가고 있는 사람입니다. 신소재 공학을 전공했지만 캘리그라피 영상편집 블로그 포스팅 등 여러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막연한 꿈이었던 에세이 작가 를 이루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Blog twoeidi.tistory.com Instagram @writer_namji E-mail twoeidi@gmail.com

목차소개

시작하며
제 1 장 : 과거의 나
제 2 장 : 현재의 나
마치며
부록 : 너의 의미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