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처럼 숨 쉬어 봐

키라 윌리 글/애니 베츠 그림/김선희 | 담앤북스 | 2020년 05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곰처럼 숨을 쉬어 봐” “내가 나무라고 상상해 보는 거야” 긍정적인 힘을 찾는 방법 차분해지는 마음을 전해 주는 어린이 마음챙김 안내서 아이가 산만하거나 집중하지 못할 때 어떻게 반응하나요? 우리 아이 스스로 차분하게 행동하고 집중력을 갖게 가르치고 싶을 때 마음챙김(Mindfulness)’ 훈련을 해 보세요. 아이 내면에 있는 집중력 차분함 긍정적인 에너지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저자소개

글 키라 윌리 (Kira Willey) 어린이 음악 분야 수상 아티스트이자 어린이 요가 전문가이고 요가 학교 프로그램 창시자예요. 음악을 통해서 요가와 마음챙김을 가르치고 있어요. 키라의 음악은 페어런츠 초이스(Parents’ Choice) 금상 및 독립 음악상을 받기도 했어요. 키라는 미국에서 인기 높은 요가 학교 협회를 운영하며 교사 및 학부모를 도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에서 마음챙김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그림 애니 베츠 (Anni Betts) 일러스트레이터로 왕성하게 활동하며 책 잡지 광고 연하장 등에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미국 일리노이 주에서 태어났는데 지금은 가족과 함께 영국에 살고 있어요. 역 김선희 한국외국어대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원에서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을 공부했다. 2002년 단편 소번역가이자 한양대 국제교육원 교원으로 한국외국어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2002년 단편소설 「십자수」로 근로자문화예술제 대상을 수상했으며 뮌헨국제청소년도서관(IJB) 펠로십으로 아동 및 청소년 문학을 연구했다. 옮긴 책으로 『윔피키드』 『드래곤 길들이기』 『멀린』 시리즈 『공부의 배신』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13』 『전쟁을 끝낸 파리』 『생리를 시작한 너에게』 『캔터키 프라이드 껍데기』 『네가 아주 어렸을 때』 『행복을 주는 요리사』 『팍스』 등 150여 권이 있다. 쓴 책으로는 『얼음공주 투란도트』 『우리 음식에 담긴 12가지 역사 이야기』 『둥글둥글 지구촌 음식 이야기』 등 10여 권을 집필했다.

목차소개

속표지
서 문
책 소개
차분해지기
양초 불기
핫초코
꽃향기 맡기
다섯까지 세기
곰처럼 숨 쉬기
제일 좋아하는 색
집중하기
폭풍우
뱀처럼 숨 쉬기
호수에 일렁이는 물결
호박벌이 되어 보자
귀 기울여 봐!
여러분의 호흡은 어디에 있나요?
상상하기
구름
친절함
여러분이 나무라고 상상해 보세요!
좋은 생각 보내기
뭔가 새로운 것을 만들어 봐요
오늘 나는 어떻게 할까?
기운 내기
하나, 둘, 셋, 짝!
토끼처럼 숨 쉬기
얼굴 깨우기!
비틀기
뜨거운 수프
사자처럼 숨 쉬기
긴장 풀기
짜증 날리기
아기 고양이처럼 기지개 켜기
모아 쥐었다가 풀기
부드럽게 목 운동하기
어깨 돌리기
아무것도 안 하는 순간
결론
이 책에 쏟아진 찬사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