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데반의 믿음

물줄기교회 조춘숙 목사 | e퍼플 | 2020년 05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신앙생활을 하다보면 믿음이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있습니다. 저에게는 스데반이 목숨을 다해 전했던 설교가 그 중 하나였습니다. 회중들에게 이 설교를 전하고 나면 죽을 것을 알면서도 천사와 같은 얼굴로 복음을 전할 수 있다는 것은 참으로 놀라운 일이기 때문입니다. 목회를 하면서 스데반처럼 진실된 복음을 전한다면 후회 없는 인생을 살았다고 고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일목요연하게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고, 일방적인 사랑을 주시는 하나님을 전하는 스데반을 보면서 과연 죽음 앞에서 이렇게 당당할 수 있는 사람이 몇 명이나 있을까 깊이 생각하게 됩니다.

스데반처럼 멋진 설교를 남길 수는 없어도 그가 한 설교를 정직하고 올바로 전할 수만 있다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설교를 시작했습니다. 설립 15주년을 맞이하는 목회의 시간 동안 과연 얼마나 정직한 설교를 했는지 부끄러운 마음으로 스스로를 돌아봅니다. 그럼에도 하나님의 은혜는 늘 함께 하셨고, 지혜를 주셨기에 스데반 설교를 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부족한 설교이지만 여러분도 스데반의 마음을 느껴보시고 정직한 신앙으로 복음을 전하는 스데반을 아끼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늘 한 마음으로 말씀을 전하기 위해서 노력해주시는 물줄기교회 성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열 번째 책을 출판하기까지 최선을 다해주신 출판부 집사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물줄기교회는 앞으로 몇 권의 책을 더 만들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거저 받은 말씀을 거저 나눠드리는 헌신을 계속할 것입니다.

스데반의 믿음을 만나게 하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저자소개

물줄기교회 담임목사

목차소개

1. 스데반의 믿음
2. 스데반을 도우시는 성령
3. 죽기를 각오하고 복음을 전하는 스데반
4. 일방적인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스데반
5. 두 팔을 벌린 주님께 안긴 스데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