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 액자

에디스 네스빗 | 위즈덤커넥트 | 2020년 06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죽음으로 인해 헤어진 연인, 그리고 재회, 또한 불가능한 연인의 요구가 어우러진 고딕 스타일 로맨스 미스터리.
런던의 가난한 거리에서 저널리스트이자 작가로 살던 주인공은 친척 고모님이 돌아가시면서 남긴 풍부한 연금과 저택을 물려받는다. 가난한 생활을 청상하고 고모님의 저택에서 살던 주인공은 특이한, 즉 매우 못난 판화 하나가 응접실 벽난로 위에 걸려 있는 것을 발견한다. 사실 그 판화보다 더욱 눈에 띄는 것은 판화가 담긴 검정 흑단 액자이다. 그리고 호기심이 생긴 주인공은 저택의 다락방을 뒤져서 그 검정 액자에 원래 끼워져 있던 그림을 찾아낸다. 그런데 그 그림 중 하나는 주인공 자신과 놀라울 정도로 닮은 남자의 초상화이다.

저자소개

에디스 네스빗 (Edith Nesbit, 1858 - 1924)은 영국의 작가, 시인이자 사회 운동자이다. 특히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소설과 동화로 유명하다. 1890년대 어린이들을 위한 문학 작품을 집필하기 시작한 이래,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소설 및 시 등을 총 60권 정도 발간했다. 이전 아동 문학과는 달리, 성인 소설에 비견되는 생동감 있는 인물, 특이한 구성, 읽기 쉬우면서도 재치있는 문체가 특징이다. 일상 생활 속에서 환상과 마법의 세계를 만나는 설정은 이후 많은 작가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초기 사회주의 사회 운동 단체인 페비언 협회의 창립 회원이기도 하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28 (추정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