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비밀을 보장합니다

그랜트 알렌 | 위즈덤커넥트 | 2020년 05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대중 잡지 속 익명의 독자 상담란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로맨스와 미스터리의 단편.
변호사이지만 유명하지 않은 까닭에 풍족하지 못한 생활을 하고 있는 해리 팔란트. 예전에 신문기자로 일한 경력을 살린 그는 대중 잡지에서 독자의 투고와 질문에 대답하는 상담란의 비밀 편집자 역할을 하고 있다. 평범한 하루를 시작하며 독자의 투고 편지를 읽던 해리가 커다란 충격에 빠진다. 자신의 아내가 다른 남자를 사랑하고 있다는 고민 상담 편지를 보낸 것이다.

저자소개

찰스 그랜트 블레어필디 알렌 (Charles Grant Blairfindie Allen, 1848 - 1899)는 캐나다 출신의 과학 저술가이자 소설가이다. 진화론이 사회적으로 수용되지 못하던 19세기 진화론의 열렬한 지지자로도 명성을 얻었다. 초창기 저작물은 대부분 진화론과 생물학, 아시아의 식생 등에 대한 주제를 다뤘지만, 19세기 말 인도에 머물게 되면서 소설로 관심을 돌렸다. SF와 탐정 소설 등의 분야에서 혁신적인 성과를 남겼다. 1895년 H. G 웰스의 '타임 머신'과 비슷한 시기에 출간된 '영국의 야만인들 The British Barbarians' 에서는 시간 여행을 개념을 소개하기도 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43 (추정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