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술 풀리는 사주명리 입문

안종선 | 중앙생활사 | 2020년 05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6,000원

전자책 정가 11,000원

판매가 11,000원

도서소개

* 미래를 미리 파악하는 명리학을 쉽게 배운다!
* 인생을 좀 더 효율적으로 살게 해주는 사주명리!
* 알기 쉬운 사주 운명학 기초지식!

저자 안종선은 풍수지리학자로서 풍수지리를 전문으로 하다가 명리학을 공부하기 시작하면서 명리학자로서 많은 상담을 하고 강의도 하면서 명리학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자는 제대로 배우려면 어렵게만 느껴질 명리학을 독자들이 조금이라도 쉽게 배울 수 있고 명리학이 해볼 만한 학문이라는 생각이 들게 하며 궁극적으로는 많은 것을 익히는 계단 역할을 하고 싶은 마음에 ‘성보 내 운명학 백서’ 시리즈를 준비했다.
1편 《술술 풀리는 명리학 입문 1》, 2편 《운명을 바꾸는 명리 쉽게 배우기》에 이은 3편 《술술 풀리는 사주명리 입문》에는 명리학을 깊이 공부하기 전 기초를 탄탄하게 다지는 데 필요한 내용을 담았다. 기초적인 것부터 차례차례 쌓으며 명리학을 쉽게 배워 자신은 물론 타인의 미래를 미리 파악함으로써 운명을 개척해나가는 데 훌륭한 길잡이가 될 것이다.

저자소개

* 晟甫 안종선

강원도 화천 출생으로 오래도록 책 쓰는 일과 운명학에 미쳐 있다.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서비스경영을 배우고,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에서 항공경영 박사과정을 수료하였으며, 이후 기업컨설팅 업체에서 활동하였다.
지난 10여 년 동안 종린(宗燐)이라는 필명으로 활동하며, 200여 권 이상의 시대물, 전쟁소설 《산을 미는 강》, 영화소설 《천사몽》과 《마지막 위안부》 외에도 판타지소설, 퓨전소설, 시집 등을 저술하였으며, 번역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또한 전국을 여행하면서 풍수지리에 몰입하였다.
2000년부터 경민대학교, 서일대학교, 경북교통연수원, 남양주시농업기술센터 그린농업대학, (재)경상북도경제진흥원 등 각종 학교와 국영, 지방, 공공기관에서 강의하는 한편, 다양한 기업의 풍수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저서로는 《술술 풀리는 명리학 입문 1》, 《운명을 바꾸는 명리 쉽게 배우기》, 《술술 풀리는 사주명리 입문》, 《술술 풀리는 운세 명리학 입문》, 《풍수 수납 운명을 바꾸는 정리》, 《풍수 인테리어 운명을 바꾼다》, 《전통의 문화 음택풍수》, 《삶의 터전 양택풍수》, 《경영자 풍수》, 《기를 부르는 풍수 인테리어》 외 다수가 있으며, 현재 네이버 카페 <성보풍수명리학회>와 네이버 블로그 <성보의 풍수여행>을 운영하고 있다.

목차소개

들어가는 글

1장 신강과 신약
1. 용어와 이론 정리
2. 신강과 신약의 통론
3. 강약의 계절별 구분
4. 신강과 신약의 적용과 분석

2장 합과 형충파해
1. 천간합
2. 지지합
3. 형(刑)
4. 충(沖)
5. 파(破)
6. 해(害)
7. 원진(元嗔)
8. 합과 형충파해, 원진 조견표

참고문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