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신규사업계획서수립

인덕수 | 유페이퍼 | 2020년 04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신규사업이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일련의 노력을 통해 현실화하는 방안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신규사업은 실행하면서 적정시간과 노력이 투입되어야 하며 다양한 위험을 겪게 되기도 하는 불확실한 것입니다. 농식품만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현재 신규사업 시장은 한 치 앞을 내다보기 힘든 불확실한 경제 상황이란 것은 자명합니다. 앞으로 경제 상황이 어떻게 바뀔지를 전망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위기 상황이라고 해서 걱정만 하는 것보다 적극적으로 전략적 대안을 마련하는 게 훨씬 낫습니다. 위기란 말은 위험과 기회가 공존하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경쟁자의 위험은 자신의 기회일 수 있으며 이런 기회를 놓치지 않고 활용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사업계획서 수립이 필수적입니다. 매일 상황이 급변하는 농식품 신규사업시장에서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대안은 경쟁에서 이기기 위한 준비가 바로 사업계획서 수립입니다. 사업계획서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계획한 사업의 미래계획과 방향 환경분석 목표 재무 등을 조명한 서류입니다. 본 도서는 농촌에서 성공적인 신규사업을 위해 쉽게 풀어 쓴 실전 사업계획서작성 매뉴얼입니다. 농식품 신규사업을 추진하는 분들에게 유익하고 꼭 필요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저자소개

인덕수 박사 MOT Partner 대표 컨설턴트 1986년 LS산전에 입사해서 24년간 설계 연구기획 해외조달 기술경영 경영혁신 마케팅 신규사업 등 다양한 업무를 통해 얻은 산업 현장 지식과 충북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국제경영학석사와 경영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며 학습한 이론을 겸비하였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2010년부터 현재까지 기업대상으로 강의와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강의내용은 기업 미래를 위한 전략 경영 전략을 구체화하기 위한 마케팅과 전술적 영업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원칙 중심의 삶에 관심이 많습니다. 저서로는 ≪농촌벤처 신규사업 기술사업화 사업계획서수립≫ ≪농촌벤처 신규사업 사업계획서수립≫ ≪R D 전략·기획 실무 매뉴얼≫ ≪현장 산업재 마케팅≫ ≪마케터 마케팅을 말하다≫(공저)가 있다.

목차소개

서문
목차
농식품 신규사업계획서 수립
저자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