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인생에서 오늘이 가장 젊다

칼라파테 | 유페이퍼 | 2020년 04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700원

판매가 5,700원

도서소개

남은 인생에서 오늘이 가장 젊다 - 나를 위로하는 힘 - 나를 위로하는 시간 - 마음의 틈을 메우는 칼라파테(calafate) 지친 마음의 위로와 휴식이 필요할 때 내 마음 다스리기 감성 에세이 아무런 꿈도 없이 하고 싶은 일도 없이 20대 중반 대학 졸업 후 무작정 월급 받는 회사원이 되고 싶었다. 하.지.만. 나도 모르게 중독되었던 일을 끝까지 마무리하지 못하고 뒤통수를 맞고 퇴사해야 했던 상한 마음을 다스리기 위해 곰이 마늘을 먹고 사람이 되듯 심신 안정을 위해 또다른 사람으로 태어나기 위해 하루하루 써내려 간 아무 글이면서 마음의 글이다. 나의 빛나는 청춘을 회사 일에 바친 수많은 시간에 대해 나의 선택을 후회하지는 않지만 무조건 해내야 한다는 강박관념을 가지고 오늘도 무거운 발걸음으로 회사를 향하는 이 땅의 모든 워커홀릭들과 함께 마음껏 날아보고자 한다. "남은 인생에서 오늘이 가장 젊다" 그 어느 잔인한 4월 봄날에 마음의 틈을 메우는 칼라파테 나만의 오피스에서…… -칼라파테 지음- 파트 1 회사에서 힘들 때 한 줄 한 줄 써 내려간 아무 글 오늘 리더 팀장 SSKK 감정 테러리스트 마감 1 어버이날 야근 의사소통 위기 자존심 1 자존심 2 스승의 날 주말 월요병 사다리 금요일 마감 2 열일 인수인계 파트 2 워커홀릭 탈출기 한이 쌓일 시간 마침표 대신 쉼표를 One of 일개미들 의심 대신 믿어줄 수는 없을까? 비움 내 자리를 내어 줌 내일 내 일을 위한 시간 나와 다른 사람 X+Y 세상은 돈과 권력 소공녀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인간 실격 비행 하늘길을 열다 사려니숲길 바다로 가고 싶어 섬소나이 in 우도

저자소개

저자 칼라파테 거친 세상의 바람에 흔들리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 하늘을 바라보며 한 번쯤은 자신이 처한 극한 상황에서 벗어나게 해달라고 울부짖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 작가 칼라파테는 심리학 공부를 시작하면서 자신이 처한 상황에 따라 그때그때 달라지는 사람들의 말투 행동 표정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회사에 다니면서 그리고 프리랜서로 일을 하면서 다양한 인격을 지닌 사람들을 만났고 작가 칼라파테는 이들을 통해 받은 마음의 상처를 스스로 치유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갖기로 결심했다. 칼라파테(calafate)는 스페인어로 “구멍이나 틈을 메우다”라는 뜻으로 작가 칼라파테는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자신도 모르게 생겨난 마음속 구멍이나 아픈 상처의 틈을 메워주고자 펜을 들었다. 저마다의 별을 찾아 살아가는 사람들처럼 작가 칼라파테도 자신만의 세상을 만들기 위해 오늘 하루도 하늘과 바람과 별이 있는 이 세상을 자유롭게 여행하고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남은 인생에서 오늘이 가장 젊다
파트 1. 회사에서 힘들 때... 한 줄 한 줄 써 내려간 아무 글
01. 오늘
02. 리더
03. 팀장
04. SSKK
05. 감정 테러리스트
06. 마감 1
07. 어버이날
08. 야근
09. 의사소통
10. 위기
11. 자존심 1
12. 자존심 2
13. 스승의 날
14. 주말
15. 월요병
16. 사다리
17. 금요일
18. 마감 2
19. 열일
20. 인수인계
파트 2. 워커홀릭 탈출기
01. 한이 쌓일 시간
02. 마침표 대신, 쉼표를
03. One of 일개미들
04. 의심 대신 믿어줄 수는 없을까?
05. 비움; 내 자리를 내어 줌
06. 내일; 내 일을 위한 시간
07. 나와 다른 사람, X+Y
08. 세상은 돈과 권력
09. 소공녀,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10. 인간 실격
11. 비행, 하늘길을 열다
12. 사려니숲길
13. 바다로 가고 싶어
14. 섬소나이 in 우도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