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법활용사전2

김백수 | 유페이퍼 | 2020년 04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공부 법 활용사전2는 한국사 활용 편으로 한국사를 공부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한국사를 활용해서 공부 법을 배우는 것이 목적입니다. 한국사는 초 중 고 대학에서 모든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으며 졸업 후에도 공무원 시험이나 공기업에 입사시험에 출제 되기 때문에 전국민 누구나 한국사에 대해서 어느 정도의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한국사를 활용해서 다양한 공부 법을 배우고 익힌다면 학습자들이 공부 법에 대한 이해를 쉽게 하고 공부 법을 쉽게 터득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공부 법을 이해하고 터득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이 성공경험입니다. 즉 공부 법을 적용해서 공부 하니까 원하는 지식과 기술을 쉽고 빠르게 터득할 수 있다는 확신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학습자가 공부 법의 중요성만 안다면 이후의 공부 법에 대한 정보는 인터넷 세상에 널려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학습자들이 이미 초 중 고등학교 시절에 배운 한국사를 활용해서 공부 법을 좀더 깊게 이해하고 기억하고 설명할 수 있는 방법을 공부 법 활용사전2에서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공부 법 활용사전2의 더 큰 기획과 제작의도는 사실 평생학습에 있습니다. 본서의 제4장에서는 공부 법 실전 편이 있는데 여기서는 학생뿐만 아니라 직장인 주부 사업가 은퇴자들이 필요한 책을 읽고 그 내용을 이해하고 기억하고 남들에게 설명할 수 있을 정도의 지식을 습득하는 방법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원하는 책의 기초지식이 습득되면 사용목적에 따라 학습자들은 다양하게 응용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즉 학생은 내신이나 수능문제에 맞게 응용 학습하면 되고 직장인은 프로젝트의 수행에 맞게 활용하고 사업가는 사업에 맞게 사용하면 되고 일반인들은 다양한 책을 읽고 그 내용을 다른 사람들과 자유롭게 토론할 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장점은 현실적 차원에서 공부 법 활용사전2는 학습자들이 공부 법을 제대로 터득하면 우리 사회의 주도적 세력으로 성장할 수 있는 무기를 제공 한다는 것입니다. 즉 어떤 책에 있는 이론이나 사상을 이해하고 기억해서 남들에게 설명하여 설득할 수 있다는 것은 지도층으로써의 기본지식과 능력을 갖추었다는 것을 의미 하기 때문입니다. 그밖에 다양한 장점이 있지만 IT시대에 전자 책의 특성을 활용해서 학습자들이 공부 법 활용사전2을 핸드폰에 저장 해 놓고 공부하면서 필요할 때마다 언제든지 찾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공부 방법이 궁금할 때 핸드폰을 꺼내 공부 법 활용 사전2을 불러 목차로 들어가 기억 공부 법 편이나 시험준비 방법 편이나 한국사 실전 편을 터치해서 들어가면 궁금했던 공부 방법을 확인하고 그 방법대로 실천하면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공부 법 활용 사전2은 학습자들이 지식과 기술을 습득할 때 언제든지 필요하면 손안에 두고 활용할 수 있는 최적의 실용적인 학습 도구가 될 수 있다고 하겠습니다. 끝으로 다시 한번 강조해 드리면 IT와 인터넷의 발달로 사회시스템이 변화하고 있듯이 공부법에도 근본적인 변화가 필요합니다. 즉 과거의 nbsp 성적위주의 공부법에서 지식과 기술을 배우고 익혀서 창조적 능력을 기르는 공부법이 요구되는 것입니다. 공부법 활용사전2는 이러한 요구에 맞게 기획되고 편집되었다는 것을 다시 한번 강조 드리니다. 지식정보 시대에는 과거의 평생직장의 개념에서 평생직업의 시대가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공부법 활용사전2는 평생직업 시대에 맞게 평생학습의 개념에서 공부법을 기획하고 편집 했습니다. 아직은 부족하고 좀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독자 여러분의 성원과 지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자소개

대학원에서 인적자원관리(MBA)를 전공하고 ㈜아시안컨설팅에 입사하여 산업현장에서 경영컨설팅과 산업교육을 실시한 경력과 컨설팅 회사를 나와 10년 이상 초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학원 과외 온라인 강의 등을 통해 교육현장에서 공부법과 수학을 지도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수 공부 법 연구소에서 공부 법의 원리와 시험과의 상호관계를 밝혀서 모든 보통의 사람들이 공부와 시험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도록 다양한 공부 법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공부 법과 시험공부 법을 온라인을 통해 강의하고 있으며 학생들을 위한 공부 법은 물론 평생학습을 위한 공부법에 대한 연구에도 매진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저서로는 공부 법 활용사전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Chapter 01
작가소개
COPYRIGHT
서 문
목 차
제 1 장 한국사 활용 편의 목표 및 계획
제 2 장 한국사 활용 기억 방법
제 3 장 한국사 활용 시험 공부 법
제 4 장 한국사 공부 실전 사례
제4절 한국사의 소 분류 키워드의 공부 법
11. 고려의 발전
제5절 한국사의 주요 용어 및 내용의 공부 법
제 5 장 한국사 목차 정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