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창업마케팅실전노트

농식품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 | 2020년 04월 2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500원

판매가 7,500원

도서소개

창업과 비즈니스의 성공비결은 시장과 고객의 트렌드 분석 충실한 사업계획서 제품 혹은 서비스의 매력적인 브랜드 네이밍을 완성한 후 마케팅과 영업 판매활동을 통해 고객과 소비자의 선택을 받는 것입니다. 여기에 사업 타당성분석 창업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과정에서의 창의적인 문제해결과 아이디어 발굴 그리고 시대의 흐름에 맞는 비즈니스전략이 필요합니다. 농식품분야에서의 창업과 비즈니스의 성공도 이와 별반 다르지 않을것입니다. 특히 최근의 디지털기술을 기반으로한 4차산업혁명의 비즈니스환경에서 새로운 기술이 제공하는 기회를 활용하는 전략과 역량(온라인 마케팅 디지털 지능개발 등) 역시 새로운 창업과 비즈니스 성공의 핵심요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책의 구성은 농식품시장 및 고객변화와 트렌드 고객을 사로잡는 신제품개발과 브랜드 네이밍전략 농식품 신규 사업계획서 수립 농식품 마케팅을 위한 스토리텔링과 SNS 홍보전략 온라인 유통 영업전략 및 농식품 영업/판매시나리오로 구성되었으며 부록으로는 디지털시대에 맞는 전자책을 활용한 농식품/농촌의 콘텐츠 홍보 디지털 도구를 활용한 창의력개발 사업 타당성분석을 다루었습니다.

저자소개

본 책은 한국생산성본부 등에서 20년 이상 마케팅과 영업/판매분야에서 강의와 코칭 멘토링 및 컨설팅을 수행해 온 6명의 전문가가 농식품분야의 창업과 비즈니스 종사자들의 사업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각자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책입니다. 집필에 참여한 각 전문가는 이미 농식품비즈니스와 관련된 책을 1권 이상 출판을 하였습니다.

목차소개

표지
서문
목차
1장. 농식품 산업의 변화 트랜드
2장. 고객을 사로잡는 신상품 개발전략
3장. 농식품 신규 사업계획서 수립
4장. 농식품 브랜드 네이밍 전략
5장. 농식품 스토리텔링과 SNS 홍보전략
6장. 농식품 온라인 유통전략
7장. 농식품 영업전략
8장. 농식품 영업/판매 시나리오
부록1 - 농식품 홍보를 위한 전자책 활용전략
부록2 - 농식품 비즈니스 종사자를 위한 창의력 개발도구
부록3 - 농식품 신규사업 사업 타당성 분석
저자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