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땡땡이다

잔마왕 | 유페이퍼 | 2020년 05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사람의 말에는 힘이 있습니다. 내가 누구 인지를 정의하는 자기 선언에는 더더욱 강한 힘이 있습니다. 생활 속에서 늘 즐겁게 지낼 수 있으면 좋으련만 가끔은 인생이 버벅거릴 때가 있습니다. 그때마다 지금까지 나를 지탱해온 자기 선언들과 이로 인한 변화를 공개하고자 합니다. 나는 보더다. 나는 CIO다. 나는 아빠다. 나는 한국인이다. 나는 작가다. 그리고 나는 꼰대다. 다시 한 번 나 스스로를 가다듬고 앞을 바라보게 할 수 있는 자기선언 나는 OO이다 는 평범한 하루하루가 모여 어떠한 캐릭터로 하나씩 다듬어 가고 있는 저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저자소개

78년생 고려대학교 화학공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석사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2006년 모 기업 입사 후 연구소 공장 그리고 중국 법인을 거쳐 폴란드까지 8년간 해외 주재원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사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는 방안을 찾고 공유하기 위해 사무 자동화와 간편화를 다룬 업무의 잔머리 를 출판하고 업무의 잔머리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멈추지 않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세계를 누비는 엔지니어이자 외노자입니다.

목차소개

0. 시작하며
1. 나는 보더다
2. 나는 CIO다.
3. 나는 아빠다.
4. 나는 한국인(외노자)이다.
5. 나는 작가다.(그리고, 유튜버다.)
6. 나는 꼰대다
7. 마치면서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