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펜션의 비밀

김성택 | 유페이퍼 | 2020년 04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900원

판매가 10,9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2018년 출간한 대박펜션의 비밀’의 개정판으로 전자책으로 출간되었다. 펜션 및 숙박 비즈니스의 최고 전문가 김성택 작가의 실제 경험을 담은 책! 이 책은 펜션사업자와 펜션창업 예정자가 배워야 할 아이디어가 가득한 실전 홍보 전략서다. 이 책이 독자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는 단 하나다. ‘어떻게 해야 펜션으로 돈을 벌 수 있을까?’ 그 답을 얻기 위해 이 책을 손에 들었다면 분명히 이 책에서 가장 현실적인 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펜션사업자들의 착각하는 것이 하나 있다. 펜션이 예쁘고 멋지면 장사가 잘 될 것이라는 생각이다. 하지만 펜션 예약 현황을 보면 쉽게 알 수 있듯이 실상은 그렇지 않다. 실제로 흙으로 만들어진 허름한 펜션이 지역 최고의 예약율을 만들어내고 있고 대단하지 않은 시설을 갖춘 통나무집은 광고비를 10원도 쓰지 않고도 항상 만실인 상황이 만들어지고 있다. 이런 결과는 펜션의 퀄리티가 예약율을 높이는데 도움은 되지만 결코 절대적이지 않다는 것을 방증하는 것이다. 펜션 광고와 홍보에 가장 기본은 바로 임펙트 있는 콘셉트다. 펜션 예약이 잘 되기 위해서는 콘셉트가 명확해야 한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매력적인 콘셉트가 만들어져야 더 관심을 받는다. 그저 예쁜 펜션 좋은 펜션이 아니라 명소가 되지 못 한다면 아무리 많은 투자가 된 펜션일지라도 소비자들로 하여금 주목받기 힘들어 진다. 소비자가 주목하는 번뜩이는 펜션 콘셉트에 대해 지금까지 이처럼 상세히 소개한 책은 없었다. 펜션사업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인 김성택 작가가 직접 경험한 성공사례를 알아보는 것만으로도 이 책은 충분한 가치가 있다.

저자소개

김성택 작가는 펜션비즈니스 컨설팅 전문가로 지난 16년 동안 수많은 숙박 사업관련 컨설팅을 해 왔으며 이 분야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전문가다. 김성택 작가는 그의 경험을 토대로 성공과 실패사례를 적용해 강의와 집필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론에만 머물지 않고 직접 펜션과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며 실전 경험을 쌓아가고 있는 진짜 전문가다. 김성택 작가의 유튜브 채널(김성택 TV) https //www.youtube.com/buzzga2 대박펜션의 비밀 네이버 카페 http //cafe.naver.com/buzzga 블로그 http //blog.naver.com/buzzga Tel 010-4753-0227 E-mail buzzga@naver.com 카카오톡 아이디 buzzga 저서 나는 펜션 창업으로 억대 연봉 사장이 되었다 대박 펜션의 비밀 동네 가게가 살아남는 법 잘되는 펜션은 이유가 있다 펜션에서 게스트하우스까지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시작하며
1.펜션사업은 숙박업이 아니다
2. 매력적인 펜션 콘셉트가 대박을 만든다
3. 매력적인 콘셉트로 대박이 난 펜션의 사례
3-1 단양 가고픈흙집(객실이 아닌 추억과 향수를 팔아서 큰 매출을 만든 작은 펜션)
3-2 제주 P 펜션(사장의 이미지로 매출을 크게 높인 펜션)
3-3 경기도 털보아저씨네 펜션(사장의 이미지로 매출을 크게 높인 펜션)
3-4 춘천의 H산장(남들이 갖지 못 한 독특한 콘셉트로 인기를 얻은 펜션)
3-5 속초이야기펜션(주변 랜드마크를 이용해서 대박이 난 펜션)
3-6 양양 로얄트리펜션(애견펜션으로 창업 6개월만에 지역 내 1위 예약율을 만든 펜션)
3-7 가평 K 펜션(단, 방 하나만의 이미지로 완벽한 콘셉트를 만든 펜션)
3-8 서천 반하다펜션(한 팀만을 위한 시스템으로 매출을 높인 독특한 펜션)
3-9 홍천 구름속의산책(전문화 된 단체펜션 이미지를 만들어서 100%이상의 매출을 올린 펜션)
3-10 양양 초록수채화(객실이 아닌 부대시설에 투자를 집중해 대박이 난 펜션)
3-11 대천 해솔펜션(주변 제휴펜션의 힘으로 대박이 난 작은 펜션)
3-12 태안 M펜션(영업대상을 명확하게 한 후 단체펜션으로 큰 매출을 올린 펜션)
3-13 태안 신두리 일번지펜션(운영하는 펜션을 잘 파악한 홍보로 성공한 사례)
3-14 거제 퍼니펜션(거제도 내 판매율 최상위 1%의 럭셔리펜션)
3-15 정선 도원펜션(컨텐츠의 집약으로 대박이 난 숲속의 펜션)
4.대박펜션 콘셉트를 만드는 방법
5.매출을 높여주는 펜션 인테리어 노하우
6.매력적인 펜션의 콘셉트를 널리 알리자
마치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