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 벤처창업가에게 필요한 창의력 개발도구

노진경, 경영학박사, 스마트워크 전문강사 | 유페이퍼 | 2020년 03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3,500원

도서소개

벤처기업은 첨단의 신기술과 아이디어를 개발하여 사업에 도전하는 중소기업 또는 첨단의 신기술과 아이디어를 개발하여 사업에 도전하는 창조적인 중소기업을 말합니다. 창업가는 기업 회사를 새로 설립을 해서 사업을 시작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창업가 정신은 외부환경 변화에 민감하게 대응하면서 항상 기회를 추구하고 그 기회를 잡기 위해 혁신적인 사고와 행동을 하고 그로 인해 시장에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자 하는 생각과 의지를 말하지요. 창의력은 새로운 생각이나 개념을 찾아 내거나 기존에 있던 생각이나 개념들을 새롭게 조합해 내는 창의성이 발휘되는 힘입니다. 이러한 창의력은 깊은 사고 고민 정보를 기반으로 의식적 무의식적인 통찰에 의해 발휘되는 것이지요. 따라서 창의성과 창의력은 누구나 발휘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이 책은 농식품 창업 벤처를 꿈꾸는 분들의 내면에 잠자는 창의력을 끌어내는데 도움을 주는 4가지의 창의력 개발 도구를 활용하는 방법을 정리한 것입니다. 창의성을 발휘하기 위해 4가지 도구 모두를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각 도구들이 활용되는 분야와 활용방법을 알게 된다면 창의성을 발휘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각 도구를 디지털 기기 혹은 컴퓨터를 활용해 이용한데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자료들은 별도로 제공되거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정리하였습니다.

저자소개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영업현장에서 B2B B2C영업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3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서비스아카데미 동원그룹 LG하우시스 목우촌 한국강소기업협회 금오공과대학 등에서 세일즈 마케팅 세일즈리더십 영업전략과 협상 등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업협상 이렇게 준비하고 끝내라’ ‘B2B영업전략 시리즈’ ‘B2BC 영업전략 시리즈’ 등을 12권의 세일즈 마케팅 관련 책을 집필하였다. 현재는 전자책 집필과정을 강의 및 코칭을 하고 있으며 디지털시대에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도구(앱 소프트웨어 등)를 활요한 스마트 업무 스마트 라이프에 대해 강의 코칭을 하고 있다.

목차소개

표지
서론
목차
1장 ? 창의력이란?
2장 ? 목표달성을 위한 창의력
3장 ? 다양한 문제를 창의적으로 해결하는 창의력 도구_트리즈
4장 ? 트렌드 수집 및 활용전략-트렌드 분석
5장 ? 벤처창업가의 사고력 확장
저자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