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북스타일리스트를 활용한 전자책쓰기

노진경 PhD., 스마트워크강사, 세일즈마스타 | 유페이퍼 | 2020년 03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500원

판매가 5,500원

도서소개

디지털 시대의 초연결이라는 이익이 우리에게 주는 기회 중 하나는 우리의 지식 경험 경력 취미 등의 콘텐츠를 쉽게 전자책을 만들어 출간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작가가 된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갖고 있는 하나의 로망이다. 하지만 종이 책 시대에는 작가가 된다는 것은 많은 어려움이 있다. 책의 원고를 작성하는 것에서 시작해 출판사를 설득하고 인쇄 후 유통하는 과정이 쉽지 않는 것이 사실이었다. 이 책은 필자가 현재 전자책 출판을 위해 사용하는 이북스타일리스트(ebookstylist)라는 소프트웨어의 사용법을 정리한 책이다. 전자책을 출간하는 방법은 PDF로 출간하는 것과 e-pub라는 이북으로 출간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다. 두 방법 모두 유용한 방법이지만 시장의 유통 규모 즉 독자들의 구매와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e-pub로 출간을 해야 한다.

저자소개

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영업현장에서 B2B B2C영업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3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서비스아카데미 동원그룹 LG하우시스 목우촌 한국강소기업협회 금오공과대학 등에서 세일즈 마케팅 세일즈리더십 영업전략과 협상 등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업협상 이렇게 준비하고 끝내라’ ‘B2B영업전략 시리즈’ ‘B2BC 영업전략 시리즈’ 등을 12권의 세일즈 마케팅 관련 책을 집필하였다. 현재 유페이퍼에 60여권의 비즈니스 관련전자책을 등록하고 있으며 이북스티일리스트를 활용한 전자책 쓰기 강의와 코칭를 하고 있다.

목차소개

표지
서문
목차
1장:전자책 시장의 이해
2장:전자책 만들기 순서
3장:표지 만들기
4장:소프트웨어설치 및 이해
5장:전자책 스타일 만들기
6장:전자책 작업하기
7장:플랫폼에 등록하기
8장:전자책 홍보하기
9장:PDF로 전자책 출간하기
저자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