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를 잘 하는 방법

노진경 경영학박사 | 유페이퍼 | 2020년 03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3,500원

도서소개

잘못 진행되고 비 생산적인 회의는 회사를 죽이는 회의이다. 비 생산적인 회의가 치르게 되는 비용은 생각보다 많다. 시간비용 부서 간 갈등발생비용 의사결정 또는 문제해결 지연비용 참석자간의 오해 또는 갈등발생비용 리더십 상실비용 참석자의 불평비용 스트레스 받는 상황에서 업무에 집중하는데 소요되는 비용 회의실 사용과 회의자료준비 등의 물리적 비용 다른 업무를 할 수 없는 기회비용 결정된 사항이 진행되지 않는 비용 결정사안에 대한 책임자가 없어 실행이 안되는 비용 등이 잘못된 회의로 인한 비용이다. 이러한 비용을 줄이는 것 만으로도 조직의 경쟁력은 강화된다. 이 책은 회사를 살리는 회의혁신 시리즈5권째로 회의를 잘 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를 하였다.

저자소개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업무현장에서 비즈니스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3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회의스킬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서비스아카데미 동원그룹 LG하우시스 목우촌 한국강소기업협회 금오공과대학 등에서 회의리더십 마케팅 세일즈리더십 영업전략과 협상 등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업협상 이렇게 준비하고 끝내라’ ‘B2B영업전략 시리즈’ ‘유능한 리더의 회의운영방법’ 등을 12권의 비즈니스 관련 책을 집필하였다. 현재는 (주)ABM에서 영업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HRD교육방송(http //hrdmaster.co.kr)에서 세일즈 마케팅 관련 동영상을 촬영해 세일즈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목차소개

들어가며
목차
1장 : 회의를 제대로 하고 빨리 끝내라
2장 : 참석자가 회의에 기여하도록 이끌어라
3장 : 이렇게하는 것이 효과적인 회의이다
4장 : 회의참석을 좋아하도록 이끌어라
5장 : 성공하는회의를만들어라
부록
저자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