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를 살리는 회의 리더십을 혁신하라

노진경 경영학박사, 가치소통전문가 | 유페이퍼 | 2020년 03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3,500원

도서소개

연구(Steven G. Rogelberg Oxford University Press 2019)에 의하면 기업과 조직의 리더 및 관리자의 75%는 회의와 관련된 교육훈련을 받지 않는다고 한다. 그리고 재미난 또 다른 연구에서는 회의를 이끈 리더/관리자의 79%는 자신의 회의가 생산적이고 효율적이었다는 평가를 하지만 다른 사람이 주관한 회의의 생산성과 효율성에 대해서는 56%만이 긍정적으로 평가하였다. 또한 회의 만족도를 높게 평가하는 사람은 대부분 회의에 적극적으로 참여를 해 가장 많은 말을 한 사람들이며 이들의 대부분은 회의를 주관한 리더 혹은 관리자라는 사실이다. 회의리더는 회의의 성패를 결정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이 책에서는 회의를 주관하려는 리더가 반드시 알고 실천해야 하는 회의리더십을 정리해 놓았다.

저자소개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업무현장에서 비즈니스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3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회의스킬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서비스아카데미 동원그룹 LG하우시스 목우촌 한국강소기업협회 금오공과대학 등에서 회의리더십 마케팅 세일즈리더십 영업전략과 협상 등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업협상 이렇게 준비하고 끝내라’ ‘B2B영업전략 시리즈’ ‘유능한 리더의 회의운영방법’ 등을 12권의 비즈니스 관련 책을 집필하였다. 현재는 (주)ABM에서 영업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HRD교육방송(http //hrdmaster.co.kr)에서 세일즈 마케팅 관련 동영상을 촬영해 세일즈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목차소개

Chapter 01
들어가며
목차
1장 : 회사를 살리는 회의 설계하고 진행하기
2장 : 회사를 살리는 회의 관리하기
3장 : 회사를 살리는 회의 리더 키우기
저자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