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쓸모있는 비즈니스 화법

노진경 경영학박사,가치소통전문가 | 유페이퍼 | 2020년 03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3,500원

도서소개

조직 생활과 비즈니스 활동은 곧 소통과 대화이다. 소통과 대화는 언제 어디서든 나의 인간성과 관계구축 업무관련 능력 미래에 대한 통찰력 문제해결능력 설득력 등을 발휘하여 성과를 달성하거나 올리는데 필수적인 능력이다. 하지만 대부분이 직장인들은 소통과 대화에 대한 충분한 교육과 준비가 되지 않는 상태에서 조직생활을 한다. 영업활동 행사진행 강연사회 회의진행과 참석 프리젠테이션 갈등 등 많은 상황에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는 화법을 배워야 한다. 비즈니스 상황에서 말을 잘 한다는 것은 상대방을 설득에 성공하는 것이다. 여기서 설득이란 “상대의 동기를 자극하여 자신의 원하는 대로 상대방 스스로가 생각하고 행동하고 판단하도록 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비즈니스 종사자들은 상황에 맞는 적절한 화법을 갖추어야 한다. 이 책에 수록된 화법은 결코 어렵지 않다. 이 책이 수록된 원칙을 이해하고 화법 구조를 연습한다면 비즈니스 상황에 맞게 말을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영업현장에서 B2B B2C영업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3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서비스아카데미 동원그룹 LG하우시스 목우촌 한국강소기업협회 금오공과대학 등에서 세일즈 마케팅 세일즈리더십 영업전략과 협상 등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업협상 이렇게 준비하고 끝내라’ ‘B2B영업전략 시리즈’ ‘B2BC 영업전략 시리즈’ 등을 12권의 세일즈 마케팅 관련 책을 집필하였다. 현재는 (주)ABM에서 영업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HRD교육방송(http //hrdmaster.co.kr)에서 세일즈 마케팅 관련 동영상으로 세일즈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목차소개

Chapter 01
Chapter 02
목차
제1장 : 영업과 설득을 할 때 유용한 화법
제2장 : 프리젠테이션시 유용한 화법
제3장 : 회의를 이끌고 참석을 할 때 유용한 화법
제4장 : 다양한 비즈니스 행사진행 시 유용한 화법
제5장 : 협상을 할 때 유용한 화법
제6장 : 사회/네트웍 활동을 할 때 유용한 화법
제7장 : 기타 비즈니스상황에서 유용한 화법
Chapter 11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