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이루어주는 마법램프

아니타 휴턴 라슨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20년 05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3,500원

도서소개

당신은 우연히 자신만의 마술램프를 발견했습니다. 이제 램프가 지닌 비밀이 밝혀지고 모든 욕망이 쉽게 승인받습니다.

이 보물을 발견하게 된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당신은 정확히 받을 준비가 되어 있는 시간에 어디에서 찾고 조명을 비춰야 할지 알고 있는 내면의 빛(램프)의 인도를 받았습니다.

사람들은 이 내면의 빛에 더 높은 권능, 상위자아, 하나님, 무한한 지성, 보편적 지성, 신성한 우주, 잠재의식, 초의식 등 여러 가지 이름을 붙입니다.

이 내면의 빛을 뭐라고 부르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질문에 답을 주고, 우리에게 더 나은 곳으로 향하는 인도를 보내주며 언제나 함께 있다는 사실을 아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이 책은 자신의 삶에 더 많은 것을 창조하는 방법을 배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쓰였습니다. 이 책은 사랑과 인간관계, 돈, 경력 발전, 행복과 기쁨, 또는 비가 오든 무지개가 비치든 상관없이 무엇이든지 원하는 것을 구현하고 끌어당기기 위해, 기초적인 끌어당김의 법칙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간단한 초보자용 지침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아니타 휴턴 라슨 Anita Hutton Larson

목차소개

서문
기초
램프를 잡고 시작합시다
당신의 탑 텐
목적지 보드
자기광고, 이제 당신은 이해합니다
명상
알기
하기
램프를 문지르세요
나머지 90개 소망에 대해서는?
100가지 위시리스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