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 프리덤

그랜트 사바티어 | 반니 | 2020년 05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9,500원

전자책 정가 13,000원

판매가 13,000원

도서소개

돈을 버는 능력에는 한계가 없지만, 시간은 그렇지 않다. 세상 누구도 마음에 안 드는 직장에서 일하거나 먹고 사는 문제를 걱정하면서 귀중한 세월을 보내서는 안 된다. 이 책은 한평생을 열심히 일한 뒤 65세에 은퇴해 남은 시간을 여유롭게 보내는 평범한 인생 여정에 도전장을 던진다.
통장에 2달러 26센트밖에 없던 저자는 경제적 자유에 이르기 위한 최적의 방법을 활용해 5년 만에 100만 달러가 넘는 돈을 모았고, 서른 살에는 완벽한 재정적 독립을 이뤘다. 1,000만 구독자의 ‘밀레니얼머니(millennialmoney.com)’를 운영하며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부를 쌓을 수 있는 전략과 습관, 기술을 공유해왔다. 어떻게 짧은 시간 안에 그렇게 성공할 수 있었는가에 대한 대답이 바로 이 책이다. 놀라운 점은 빨리 은퇴할수록 65세에 은퇴할 때보다 적은 돈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지금까지 돈과 은퇴와 관련해서 배운 내용들과는 완전히 다른, 실제로 원하는 삶을 살 수 있게 해주는 7단계 플랜을 제시한다. “지금 당신을 불태워 은퇴시기를 앞당겨라. 그리고 남은 시간 당신에게 가장 가치 있는 일을 하며 인생을 살라”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한다.

▶ 『파이낸셜 프리덤』 북트레일러
https://youtu.be/F4qzwYLJxYc

저자소개

저자 : 그랜트 사바티어
CNBC가 ‘밀레니얼 세대의 백만장자’라고 칭한 그랜트 사바티어는 1,00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블로그 밀레니얼머니(millennialmoney.com)의 설립자다. 밀레니얼머니는 사바티어가 2015년 100만 달러 저축 목표를 달성하자마자,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부를 쌓을 수 있는 전략과 습관, 기술을 공유하기 위해 만든 인터넷 커뮤니티다.
2010년, 당시 스물네 살이던 그랜트 사바티어는 어느 날 자신의 계좌에 잔고가 2달러 26센트밖에 안 남았다는 걸 깨달았다. 5년 후, 그는 125만 달러가 넘는 순자산을 보유하게 되었고 서른 살에는 완벽한 재정적 독립을 이뤘다. 이 책은 어떻게 짧은 시간 안에 그렇게 성공할 수 있었는가에 대한 대답으로 저자가 실행한 구체적인 방법과 각각의 단계를 보여준다.
개인 금융, 투자, 기업가 정신, 마음챙김 등 다양한 주제에 관한 글을 쓰고 ‘파이낸셜 프리덤(Financial Freedom)’ 팟캐스트를 진행한다. 시카고 대학을 졸업했으며 〈뉴욕타임스〉, 〈월스트리트 저널〉, 〈워싱턴 포스트〉, 〈머니 매거진〉 등 많은 매체에 글을 기고했다. 폭스바겐 캠핑카를 타고 여행을 다니지 않을 때는 뉴욕에 거주한다.

역자 : 박선령
세종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MBC방송문화원 영상번역 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출판번역 에이전시 베네트랜스에서 전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타이탄의 도구들》, 《지금 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 《마흔이 되기 전에》,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나는 돈에 미쳤다》 외에 다수의 책을 번역했다.

감수 : 지철원
트러스톤자산운용 연금포럼 연구위원이자 이사. 퇴직연금의 올바른 정착을 위한 연구와 세미나 활동을 하고 있다.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지방자치인재개발원, 사법연수원, 공무원연금공단 등 각종 단체에서 생애설계와 자산관리 강의를 꾸준히 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2015년에 전국투자자교육협회로부터 금융투자발전 우수상을 받았다. 자신관리 전문가로서 금융투자 지식을 쉽게 전달하기 위해 서울경제신문, 국제신문, 머니투데이 등 지면에 기고하거나, KBS1 라디오, KBS 팟캐스트 등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목차소개

PART 1 돈은 곧 자유다
2달러 26센트밖에 없던 내가 어떻게 5년 만에 100만 달러를 벌었나

PART 2 시간은 돈보다 소중하다
일찍 은퇴할 수 있고 또 그래야만 하는 이유

PART 3 당신에게 필요한 돈은 얼마인가?
자신의 삶을 영위하기 위한 생활비 계산하기

PART 4 당신의 현재 위치는?
자신의 재정 상태를 명확하게 파악하자

PART 5 다음 단계의 돈
신속하게 부를 쌓는 방법

PART 6 살 가치가 있는 것인가?
뭔가를 구입하기 전에 돈에 대해 생각하는 열한 가지 방법

PART 7 우리에게 필요한 유일한 예산
공짜로 생활하면서 저축률을 25퍼센트 이상 늘리는 방법

PART 8 본업을 최대한 활용하자
자신의 본업을 자유의 발판으로 삼아라

PART 9 짧은 시간 안에 더 많은 돈 벌기
수익성 높은 부업을 시작하는 방법

PART 10 신속한 7단계 투자 전략
투자금을 빠르게 늘리자

PART 11 부동산 투자
다른 사람들의 돈을 이용해서 1만 달러를 100만 달러로 바꾸는 방법

PART 12 충분한 자금 마련
투자한 돈으로 평생 살 수 있는 방법

PART 13 미래 최적화를 위한 기틀 마련
일간, 주간, 월간, 분기별, 연간 습관

PART 14 더욱 풍요로운 삶
재정 자립의 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