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 시대에 돈을 버는 5G 비즈니스

최병진 | 모아북스 | 2020년 03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8,100원

판매가 8,100원

도서소개

블록체인의 출현으로
돈 버는 법칙이 바뀌고 있다.

4차 산업혁명은 산업 전반에 걸쳐 급속히 진행되고 있으며 예측하기 어려운 형태로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고 있다. 인공지능, 머신러닝, 가상현실, 사물인터넷, 증강현실, 3D 프린팅과 코딩, 생명과학과 테크놀로지의 융합 등 이미 우리는 4차 산업혁명의 중심에 서 있다. 산업 전반에 걸쳐 급속히 진행되는 중이며 예측하기 어려운 형태로 우리의 삶을 조금씩 변화시키고 있다.
시대가 변하면서 새로 생긴 직업은 수없이 많지만 가장 비전 있는 네트워크 마케팅을 기반으로 하는 무점포 무자본으로 시작하는 이동통신 비즈니스가 새로운 수익 모델로 급부상하고 있다. 국내 네트워크 사업의 컨설턴트인 저자가 5G를 통한 통신 사업에 대한 성공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한다.

저자소개

저자 : 최병진
저자는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이동통신 사업에 대한 패러다임 분석과 21세기 획기적인 사업 모델로 정착된 네트워크 사업의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이 책에서 2000년대 이후 주요 산업변화로 떠오른 4차 산업혁명과 5세대 이동통신 사업의 성장성과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로 네트워크 마케팅 기반의 이동통신 유치 사업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5G 이동통신 사업의 가치는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지닌 네트워크 비즈니스를 만날 때 크게 드높일 수 있으며, 일상과 비즈니스에서 큰 변동이 있는 지금이 레드오션을 벗어나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진입 할 수 있는 절호의 시기임을 말한다.
저자는 제조, 물류, 미디어, 금융, 유통 등 수많은 영역에서 근간기술로 떠오른 5G 이동통신 비즈니스야말로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최고 사업임을 말하며, 진정한 경제적 자유를 얻기 위해서는 시대를 읽을 수 있는 안목을 가지고 시대가 원하는 사업을 선택해야 한다고 말한다.
저서로는 〈나우! 유턴〉, 〈Why! 기능성 화장품을 선택할까?〉등이 있다.

감수 : 김수광
이동통신 사업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4차 산업혁명의 차세대 무선통신, 5G 이동통신의 핵심 기술이 근간이 됨을 전망하고, 오랜 기간 이동통신 비즈니스 모델을 연구했다. 정보통신 시장이 플랫폼 기반으로 정착되는 현실에서 5G 이동통신의 무한한 시장성과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선점하라고 한다.

목차소개

들어가는 글 기회를 선점하라

Part 1 4차 산업혁명 시대 현재와 미래
01 직업은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
02 돈을 버는 시스템도 바뀌고 있다
03 직업에 대한 고정관념 바꾸기
04 새로운 직업, 뉴 잡NEW JOB에 도전해야 한다

Part 2 블록체인이 몰고온 새로운 패러다임
01 블록체인과 플랫폼의 시작
02 블록체인의 가치에 대한 네트워크 효과
03 블록체인으로 가속화될 생활 혁명
04 블록체인이 가져올 일상의 변화

Part 3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01 이동통신 사업의 확장성
02 세상을 바꿀 5G와 AI
03 정보통신 시장의 미래
04 무점포, 무자본으로 시작하는 이동통신 사업에 도전
05 이동통신 대리점의 수익 구조

Part 4 5G 비즈니스 업무 매뉴얼
01 가입 실무 및 개통 업무
(1) 가입 유형과 조건 (2) 휴대폰의 종류 구분 (3) 이동통신사별 지원금과 혜택
(4) 개통 업무 (5) 통신비 적용 기준 (6) 이동고객에 대한 현황
(7) 이동통신 사업에 관한 Q&A

02 성공을 위한 완벽한 출발
(1) 사업 시작 (2) 사업 시작과 진행 방법 (3) 예비사업자 명단 리스트

맺음말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