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위한 성공 워크북

토마스 로바지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20년 05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600원

판매가 2,6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당신에 대한 책입니다. 이 책은 당신의 개인적인 저널입니다. 여기 담긴 실습을 행할 때, 정직하시기 바랍니다. 올바른 답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느껴지는 솔직한 대답을 하세요.

이 책을 통해 작업하면서,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사람에 대해 새로운 사실들과, 그리고 그 사람이 바로 당신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이 책을 끝내고 나서 자기에게 있는 줄도 몰랐던 새로운 재능을 발견하고 삶에 대한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나의 희망입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그 목표를 어떻게 달성할 수 있을지 지금 아는 것입니다.

이 책은 당신의 꿈을 위한 책입니다. 꿈을 꾸고 그런 다음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자기 마음을 정한 것이면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주위를 둘러보세요. 당신이 보는 모든 제품, 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 회사는 한 때 어떤 사람의 마음속에 있는 생각이었습니다.

자신의 꿈이 무엇인지 마음을 탐구하세요. 그러면 당신과 당신의 꿈 사이에 서 있는 문제에 대한 답을 찾을 준비가 될 겁니다. 그런 다음 문제를 해결하고 꿈의 인생을 사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자, 건강하고 행복한 삶으로 향하는 이 여행을 함께 시작합시다.

저자소개

토마스 로바지 Thomas Robarge

목차소개

들어가며
당신은 무엇을 원하나요?
목표에 대한 대가로 무엇을 제공하시겠어요?
통합하기
꿈을 이루기 위한 보조도구들
성공의 장애물
당신은 어떤 사람인가요?
당신이 과거에 실패한 이유
결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