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관의 기적

러셀 콘웰 | 왓북 | 2020년 04월 3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제대로 된 습관 하나만으로 운명을 바꿀 수 있다!

이 책에는 성공한 사람들의 특별한 습관이 담겨 있다.?
목사이자 교육자인 저자는 수많은 사람을 만나면서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을 파악하고 이들의 성공 비결을 책 속에 오롯이 담아낸다. 또한 성공한 사람들의 시선이 얼마나 남다른지, 이들이 어떤 부분을 중요시하고 관찰하는지, 관찰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어떻게 개발하는지 등을 보여준다. 남들이 살피지 않는 사각지대까지 자세히 관찰하고 그 속에서 더 나은 삶을 개척한 사람들의 특별한 성공 사례를 주제별로 다양하게 제시하며, 이런 이야기들 속에서 평소 습관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독자에게 알려준다. 게다가 매일 주변을 자세히 관찰하는 습관을 들이면 삶의 기적을 이룰 수 있고 운명을 긍정적으로 바꿀 수 있다고 조언한다.

저자소개

러셀 콘웰 (Russell H. Conwell, 1843~1925)
미국의 침례교회 목사이자 변호사, 언론인, 자선가, 외교관, 베스트셀러 작가이다. 또한 초대 총장으로서 필라델피아에 탬플 대학교를 설립하여 가난해서 교육받지 못한 젊은이들에게 교육받을 기회를 주고 부와 성공에 관해 수백 번도 넘게 강의하며 수백만 젊은이들을 감동시킨 교육자이다. 주요 저서로는 부자가 되는 방법을 논하고 명언을 남긴 에세이『Acres of Diamonds』가 가장 유명하며, 그 외『Every Man His Own University』『Increasing Personal Efficiency』『Praying for Money』『Subconscious Religion』『Health Healing and Faith』등이 있다.

역자소개

윤혜영

과학학원 원장이자 과학 강사로 십수 년을 강의했다.
바른번역 아카데미 수료 후, 현재는 프리랜서로서 기술번역을 겸하며 독자에게 감동을 주기 위해 기획한 책들을 번역하고 있다.

목차소개

제 1 장
항상 주변을 관찰하라

제2장
진정한 리더에게 배울 점을 찾아라

제3장
남들이 살피지 않는 곳을 관찰하라

제4장
진정으로 가치 있는 것을 파악하라

제5장
위대한 웅변가는 청중을 관찰한다

제6장
사각지대까지 집중해서 자세히 관찰하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