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둘레길 (2019~2020 개정판)

(사) 숲길 | 꿈의지도 | 2019년 08월 1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지리산둘레길을 만들고 관리하는 (사)숲길이 만든 공식 가이드북 지리산둘레길이 개정판으로 새롭게 출간됐다. 이번 개정판에는 최근 둘레길에서 제외한 목아재~당제, 구제봉 구간 수정을 비롯해 변화된 도보여행 정보를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지리산둘레길 사진 공모전에서 입상한 사진들을 화보에 추가해 볼거리도 풍성해졌다. 지리산둘레길 여행 정보는 물론 지리산권의 자연과 문화에 대한 풍부한 해설도 담았다.

저자소개

(사)숲길
(사)숲길은 국내 최초 장거리 도보길 지리산둘레길을 조성하고, 관리·운영하면서 지리산 자립공동체를 위해 활동하는 단체다. 지리산둘레길은 2004년 지리산생명평화탁발순례단이 지리산을 한 바퀴 도는 ‘지리산 순례길’을 만들자는 제안이 모태가 되었으며, 2007년 산림청 녹색사업단 시민단체 공모사업인 환지리산 트레일 조성사업으로 선정되면서 조성되기 시작했다. 지리산둘레길은 2007년 전북 산내면 매동마을에서 경남 마천면 창원마을을 잇는 20km의 시범구간 개통을 시작으로 2012년 5월 전 구간이 개통됐다. 지리산둘레길의 총거리는 289.4km, 전북·전남·경북 등 3개도, 구례·남원·함양·산청 등 5개 시·군에 걸쳐 100여개 마을을 지난다. 현재 (사)숲길은 인월·하동·구례·산청(성심원)에 도보 여행자를 위한 안내센터를 운영 하고 있다. 홈페이지 www.trail.or.kr

목차소개

여는글
추천글
일러두기
지리산둘레길 개관
여는 시
주천~운봉
운봉~인월
길과 이야기 1
인월~금계
금계~동강
길과 이야기 2
동강~수철
수철~성심원
길과 이야기 3
성심원~운리
운리~덕산
길과 이야기 4
덕산~위태
위태~하동호
길과 이야기 5
하동호~삼화실
삼화실~대축
길과 이야기 6
하동읍~서당
대축~원부춘
원부춘~가탄
길과 이야기 7
가탄~송정
목아재~당재
송정~오미
오미~난동
길과 이야기 8
오미~방광
방광~산동
길과 이야기 9
산동~주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