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괴도 아르센 뤼팽 2 죽음의 그림자

21세기 가장 매력적인 신사 도둑

모리스 르블랑 | 위즈덤북스 | 2020년 04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800원

판매가 1,800원

도서소개

비도크Francois Vidocq의 실제 삶을 배경으로 한 작품 아르센 뤼팡 걸작선은 단 한 순간도 행간을 놓칠 수 없게 만든다. 명민한 두뇌의 소유자 아르센 뤼팽의 활약은 가슴을 조이에 하며, 진땀을 나게 한다. 시간을 잊게 만드는 흥미로운 이야기 전개에 한 번 휘말리면 다 읽기 전에는 빠져나올 수가 없다. 마치 비도크의 무모할 만큼의 모험을 좋아했던 삶처럼 말이다. 아르센 뤼팡은 영국에서 셜록 홈즈가 유명해 지자 셜록 홈즈에 필적할 작품을 만들자는 사람들의 욕망을 충족해 주기위해 써진 추리소설이다.

저자소개

프랑스 루앙이라는 곳에서 1864년 11월 11일에 태어났다. 27세에 신문기자가 되어, 신문에 몇 편의 단편소설과 장편소설을 연재했으며, 플로베르와 모파상에게 지대한 영향을 받아 심리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하지만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지 못하다가, 그 당시 영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많은 독자들에게 읽히고 있던, 셜록 홈즈 시리즈에 버금가는 추리소설을 써 보라는 친구의 권유로 방향을 바꾸어, 아르센 뤼팽을 주인공으로 하는 단편을 발표하여 크게 성공을 하였다. 이듬해에는 단편집《괴도 신사 아르센 뤼팽》을 발표하여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게 되었다. 그는 대중작가는 받기가 어렵다는 레지옹 도뇌르 훈장을 받았다. 1939년까지 활동하다가 1941년 11월 6일에 영면 하였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