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꿈을 얻는 확실한 지혜

Craig H. Mcklein | 출판문화 예술그룹 젤리판다 | 2020년 03월 2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500원

전자책 정가 10,850원

판매가 9,770원 (10%)

도서소개

세상의 모든 보통 사람들에게 특별한 영감을 주는 책!
《원하는 꿈을 얻는 확실한 지혜》는 출간 즉시 영국과 유럽 전역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워터스톤즈(waterstone's)〉, 〈텔레그래프〉, 〈포브스〉 등 각종 언론매체는 물론 여러 대학 강연에서도 큰 반향을 이끌어냈다. 특히 저자가 고려대학교에서 초청받아 선보인 강연은 지금까지도 크게 회자되고 있다. 《원하는 꿈을 얻는 확실한 지혜》는 꿈을 이루는 지혜에 대한 원론적인 설명에서 벗어나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행동의 패러다임을 변화시켰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 인생의 도약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구체적인 실용 팁을 제시하는 책으로, 시련 속에서 성공을 꿈꾸며 오늘 하루도 열정적으로 보내고 있는 청춘들의 꿈을 닮은 화려한 모습도 선보인다. 꿈을 대하는 작가의 인생이야기를 통해 더 풍성한 이야기들로 탄생시켰다. 《원하는 꿈을 얻는 확실한 지혜》는 실패를 적극적인 자세로 맞이하고 ‘끝까지 해내는 사람들’의 원칙과 그들이 삶을 대하는 태도를 통해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나만의 방식으로 인생의 길을 개척해나가길 권고한다.

꿈을 이룬 자들은 결코 그들이 남들보다 뛰어난 무언가가 있어서가 아니다. 자신의 마음 속에 키운 꿈을 얼마나 오랫동안 간직하며 간절히 이루어지길 바래왔는가, 인내를 갖고 자신이 그리는 꿈을 믿으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지구력과 끈기가
남들보다 조금 더 있었기 때문이다. 《원하는 꿈을 얻는 확실한 지혜》를 펼쳐본 순간, 목적을 잃고 방황하는 당신에게 단순하고도 확실한 지침들을 선보인다. “취약함을 드러내야 용기를 배울 수 있다”, “때론 멈추어서 마음 밑바닥에 무엇이 있는지 들여다보라”, “성공을 가로막는 것은 자신의 상상뿐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은 곁에 있어주는 것이다”, “나는 스스로 칭찬할 만한 삶을 살고 있는가?” 중요한 것들을 놓치지 않도록 우리를 이끄는 말은 잠시 멈춰 서서 뒤엉킨 실타래처럼 복잡해진 삶을 가만히 들여다볼 여유를 선사한다. 생활의 지혜는 인터넷으로 얻을 수 있지만 인생의 지혜는 책을 통해 얻을 수 있다. 그런 인생의 지혜들을 한 권에 담아낸 책이 바로 《원하는 꿈을 얻는 확실한 지혜》 이다.

저자소개

영국 케임브리지 출판사 멀티미디어 콘텐츠 CPU 수석 연구원을 역임했으며 유럽에서 아시아 기업 투자분석 전문 애널리스트로 활동하였다.
국내 유명 신사업 교육 출판 전문가로 나서 다양한 성공사례를 이끌었으며 최근 5년간 세계의 기업인, 정치인, 예술가, 미래과학자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나 작가이자 언론인으로 교우했다. 2013년에 영국 텔레그래프에서 해외 문화언론인상을 수상하며, 저널리스트 출신 에디터로 국내 활동을 시작했고 꿈과 열정의 강연자로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미래 전략가로 정진하기 위해 그 누구보다도 바쁘게 일상을 살아가고 있다.
2017년 영국 워터스톤즈(waterstone’s) 인터내셔널 TOP 10 수상 및 한국 동산영흥문화재단 작품신인상을 수상했다.
주요 저서로는 『꿈은 삼키는 게 아니라 뱉어내는거다 스페셜 에디션』, 『런던의 아침에 태양의 꽃을 장식하다』, 『나는 내일 어제의 나와 만난다』, 『이미 와있는 미래』 등이 있으며, ?
2018년 국내 북 콘서트 “내가 힘들 때 그토록 찾았던 한 마디” 전국 강연은 연회 만석을 기록하기도 했다. 고려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으며, 영국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 Biological Science에서 학위진행 중에 책 출간을 위해 국내 복귀, 주요 대학에서 '꿈과 실패의 철학' 강연자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목차소개

목차
1. 일단 마음껏 울어라 (Cry your heart out)
2. 실패를 인정하라 실패에서 배운다 (Failure is a stepping stone to success)
3. 지난 과거는 묻고 현재 당신의 모습을 사랑하라 (Throw the past)
4. 스스로 삶을 창조하라 (Creating your life)
5. 자신을 믿어라 두려워해서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Believe in yourself)
6. 완벽을 추구하지 마라 70퍼센트에 만족하라 (The mercy of 70 percent)
7. 다시 출발선 (Restarting)
8. 네 안에 잠재력을 극대화하라 (Maximize your potential)
9. 계속 가라 (Keep Going)
10. 평온을 되찾으라 정답은 내가 만드는 거다 (Make your own way)
11. 어떤 순간에도 끈기를 잃지 마라 (Tenacity)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