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왕자는 내 친구

글 그림 김영호 | 산책길 | 2018년 08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800원

판매가 5,800원

도서소개

나만의 멋진 강아지 기르기 우리 주위에 있는 애완(반려) 동물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강아지는 사람과 무척 가까운 동물입니다. 강아지는 사람을 잘 따르기 때문에 더불어 살아가는 반려 동물로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강아지를 사랑하는 마음가짐만으로는 훌륭하게 키울 수 없습니다. 우선 가족이 좋아해야 하고 살고 있는 집의 환경도 살펴야 하며 강아지를 위한 여러 가지 물건들도 미리 준비해 두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이런 일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이 책에 해답이 있습니다. 이 책은 어린이 여러분이 강아지를 기를 때 꼭 알아야 할 일들을 웹툰으로 재미있게 꾸민 책입니다. “강아지의 종류와 성격” “건강한 강아지 고르는 법” “강아지를 기를 때 필요한 준비물” 등을 웹툰 속에서 “강아지 왕자”와 더불어 유쾌하게 지내는 동안에 익히고 나면 “나에게 알맞은 강아지”를 골라서 아끼고 보살필 수 있을 것입니다. 길을 가다 보면 주인을 잃고 헤매는 강아지나 먹이를 찾아 쏘다니는 버려진 강아지들이 가끔 눈에 띕니다. 이처럼 안타까운 일이 왜 생길까요? 이것은 강아지를 아끼는 마음과 정성이 부족한 경우도 있겠지만 건강하게 기르는 올바른 방법을 몰라서 저지르는 잘못일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쪼록 어린이 여러분이 올바른 마음가짐으로 정성을 쏟아 강아지를 사랑하고 건강하게 기르는 데 이 책이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저자소개

글/그림 김영호 만화가 일러스트레이터 애니메이션 작가 만화 보는 것을 좋아하다가 직접 만화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주)천재교육 두산동아 계몽사 금성출판사 푸른 영어 교학사 왕수학 등 여러 출판사에 학습 만화 및 창작 만화를 그렸습니다. 경기예술고등학교 동아만화예술학교에서 강의를 하였고 현재 프리랜서 만화가 및 aniartoon 대표/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목차소개

속표지
판권
머리말
차례
우리반 애완(반려) 동물 경연 대회
개 왕국 어린 강아지 왕자와의 만남
오수의 개 전설 (개 비석의 전설)
나에게 딱 맞는 강아지는?
개의 종에 따른 성질과 특징
강아지는 어디에서 구입할까?
강아지의 가격
건강한 강아지 고르는 법
강아지를 위한 준비물
강아지의 이름은 뭐라고 지을까?
우리 집에 잘 적응할까?
새 집에서의 첫날 밤
강아지에게 무엇을 먹일까?
깔끔하게 화장실 가는 법
산책과 운동 시키기
개 스포츠
강아지의 오감과 능력
강아지 길들이기 10계명
깨끗하게 목욕 시키기
강아지의 건강관리
응급 처치법
임신과 출산
강아지 왕자와의 이별
뒤표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