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사람들의 성공노트

글나눔 편집부 | 글나눔 | 2012년 07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000원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유명한 사람들의 성공에 대한 이야기들의 핵심만을 모았습니다. 각 장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1장 성공을 원한다면 성공하는 사람들의 법칙을 알아라 에서는 성공하는 사람들의 법칙들을 소개하여 그들의 성공의 법칙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는 장을 제공하였습니다.
2장 오늘 어떻게 사느냐에 따라 내일이 달라진다 에서는 오늘 하루 최선을 다하여 살면 내일 성공할 수 있다라는 주제로 오늘 최선을 다해 살기 위한 질문과 방법들을 소개하였습니다.
3장 성공하는 사람들의 습관 에서는 성공을 이루기 위해서 습관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해주고 성공하는 습관이란 무엇인가에 대하여 소개하였습니다.
4장 성공을 원한다면 우선 인간관계에 성공하라 에서는 성공은 우선 인간관계에 성공해야 그 바탕이 마련된다는 취지로 인간관계에 성공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하였습니다.
5장 성공을 원한다면 우선 나부터 다스려라 에서는 성공을 이루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성공을 이루기 위한 주체인 나의 중요성을 알려주고 나를 다스리기 위한 방법들을 소개하였습니다.
6장 성공하는 사람들의 법칙 에서는 성공한 사람들의 성공에 대한 격언과 명언을 모아 소개하였습니다.
7장 성공한 사람들이 말하는 성공에 대한 이야기 에서는 성공한 사람들이 직접 말하는 성공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었습니다.

목차소개

1장 성공을 원한다면 성공하는 사람들의 법칙을 알아라
2장 오늘 하루를 어떻게 사느냐에 따라 내일이 달라진다
3장 성공하는 사람들의 습관
4장 성공을 원한다면 우선 인간관계에 성공하라
5장 성공을 원한다면 우선 나부터 다스려라
6장 성공하는 사람들의 법칙
7장 성공한 사람들이 말하는 성공에 대한 이야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