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prig of Rosemary / 로즈마리 잔가지

카탈로니아 동화 (Cuentos Populars Catalans) | 아트포어스 | 2020년 02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사랑하는 청년을 호기심에 잃고 그를 찾아다니는 소녀이야기! 아버지와 딸이 있었습니다. 아버지는 딸에게 하루 종일 일을 시킵니다. 어느 날 아버지는 딸에게 숲에서 땔감으로 쓸 낙엽과 나뭇가지를 모아오라고 합니다. 딸은 이를 다 모으고 향긋한 로즈마리 가지를 힘껏 뜯어냅니다. 그러자 멋진 청년이 그녀에게 와서 말을 걸었습니다. 그리고 소녀는 청년을 따라 로즈마리가 뜯긴 구멍으로 들어가 청혼을 받고 결혼합니다. 그런데 소녀는 하지 말아야 하는 일을 하게 되고 이 청년은 사라져버립니다. 과연 소녀는 무슨 일을 했을까요? 소녀는 남편이 된 청년을 찾을 수 있을까요? 호기심이 우리를 유혹할 때가 있습니다. 특히 아무것도 할 것이 없을 때 그것은 아주 치명적입니다. 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그 일을 하게 되면 우리 인생에는 어떤 일들이 일어날까요? 이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소중한 것을 지키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해 보았으면 합니다.

저자소개

카탈로니아 동화(민속이야기) 카탈로니아(Catalonia)는 스페인의 지중해 연안에 위치해있으며 행정 수도는 바르셀로나이고 스페인에서 가장 공업이 발달한 지역입니다. 이 지역에서 내려오는 민속이야기로 작가는 미상입니다.

목차소개

영어와 한국어로 만나는 지혜의 세계동화 025
카탈로니아 동화 (Cuentos Populars Catalans)
The Sprig of Rosemary 로즈마리 잔가지
작가소개
카탈로니아 동화 (카탈로니아 민속이야기)
프?롤?로?그
사랑하는 청년을 호기심에 잃고 그를 찾아다니는 소녀이야기!
일?러?두?기
The Sprig of Rosemary
로즈마리 잔가지
Copy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