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사자

로라 곤젠 바흐 (Laura Gonzenbach) | 아트포어스 | 2020년 02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항해 후 공주를 찾아 아내로 맞고자 하는 삼형제 이야기! 부유한 상인에게 세 아들이 있었습니다. 큰 아들이 세상을 보러 배를 타고 떠난 후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둘째 아들은 큰 형을 찾으러 배를 타고 떠납니다. 둘째 형도 돌아오지 않자 막내가 배를 타고 그들을 찾아 떠납니다. 과연 이 형제들에게는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그들은 각각 같은 항구에 도착해 8일 안에 공주를 찾는 사람은 공주와 결혼해야 한다는 공지를 읽게 됩니다. 그들은 공주를 찾아 공주와 결혼할 수 있을까요? 우리에게 가끔 행운이 올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행운의 이면에는 또 다른 불행이 동행하기도 하는데요... 이 이야기를 통해 행운은 어떻게 취하고 불행은 어떻게 흘려보내야 하는지 지혜를 얻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자소개

시칠리아 동화 로라 곤젠 바흐 (Laura Gonzenbach 1842 ~ 1878)는 메시나에서 활동한 스위스 동화 수집가로 여러 시칠리아 방언으로 동화를 수집했다. 그녀는 시칠리아의 스위스-독일 공동체에서 독일어를 구사하는 상인 가정에서 태어나 교육을 많이 받았다. 다양한 출처 (다른 여성들로부터 수집한 것을 포함)의 이야기로 명성을 얻었다. 오토 하트 비히 (Otto Hartwig)에게 국가의 역사적 조사에 추가할 자료를 요구 한 후 1870 년에 출판된 중요한 두 권의 소장품인 시칠리아 동화 (Sicilianische M?rchen 시칠리아 민속 이야기)를 제작했다. 그녀의 주요 작품은 농민이나 다른 노동 계급과 중산층으로부터 구두로 전해진 이야기를 수집해 만들어졌다. 이 작품은 19세기에 여성이 수집한 몇 안 되는 주요 컬렉션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목차소개

영어와 한국어로 만나는 지혜의 세계동화 023
시칠리아 동화 (Sicilianische Mahrchen )
The Golden Lion 황금 사자
작가소개
로라 곤젠 바흐 (Laura Gonzenbach)
프?롤?로?그
항해 후 공주를 찾아 아내로 맞고자 하는 삼형제 이야기!
일?러?두?기
The Golden Lion
황금 사자
Copy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