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배운 것을 안다

덴마크 동화 (From the Danish) | 아트포어스 | 2020년 02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트롤과 결혼한 세 딸을 찾아가 배운 것을 행한 아버지 이야기! 세 딸을 트롤과 결혼시킨 아버지가 있었습니다. 아버지는 세 딸을 찾아가 트롤이 하는 신비한 일을 보게 됩니다. 그리고 아버지는 내가 배운 것을 안다고 말 합니다. 과연 아버지는 트롤에게서 무엇을 보고 배웠을까요? 아버지도 그 신비한 일을 똑같이 행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다른 이가 한 일을 보고 우리도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할 때가 있습니다. 상대가 누구라도 우리도 똑같이 그 일을 할 수 있을까요? 트롤과 아버지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무엇을 하는 것이 옳은 것인지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자소개

이 작품은 덴마크 동화로 작가미상이다. 덴마크는 유럽 서북부 유틀란트반도와 그 부속 도서(島嶼)로 이루어진 입헌 군주국이다. 낙농업이 유명하고 식료품·철강·화학·기계공업 등이 발달했으며 수산업도 성하다. 사회 보장 제도가 잘 정비되어 있으며 주민은 게르만계이고 주요 언어는 덴마크어이다. 수도는 코펜하겐이다. 덴마크는 또한 [인어공주],[벌거벗은 임금님],[성냥팔이 소녀] [미운 오리 새끼] 등 수많은 동화를 통해 어린이들의 마음속에 꿈과 희망을 키워온 동화작가 안데르센이 태어난 나라이다.

목차소개

영어와 한국어로 만나는 지혜의 세계동화 022
덴마크 동화 (From the Danish)
I Know What I Have Learned 내가 배운 것을 안다
작가소개
덴마크 동화
프?롤?로?그
트롤과 결혼한 세 딸을 찾아가 배운 것을 행한 아버지 이야기!
일?러?두?기
I Know What I Have Learned
내가 배운 것을 안다
Copy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