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and Pupil / 스승과 제자

덴마크 동화 (From the Danish), 작가미상 | 아트포어스 | 2020년 02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마법사의 마법을 훔쳐 배운 소년이 탈출해서 일어나는 이야기! 독서에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들을 둔 아버지가 있었습니다. 그는 아들을 자랑스러워했습니다. 어느 날 아들은 일을 구하러 세상에 나가게 됩니다. 그 소년은 글을 읽지 못하는 소년을 찾는다는 한 남자를 속여 그의 밑에서 일하게 됩니다. 그가 맡은 일은 책 위의 먼지를 터는 일. 그 책은 마법 책이었고 그 주인은 마법사였습니다. 소년은 먼지를 털며 마법 책을 모두 읽어 모든 마법을 익혔고 그 후 그 마법사를 떠나 집으로 도망쳤습니다. 이제 그 소년과 마법사에게는 어떤 일이 있어날까요? 자신만의 마법을 몰래 익혀 달아난 소년을 마법사는 그냥 놔둘까요? 우리는 각자 자신의 입장에서 어떠한 일을 생각하게 됩니다. 이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어떻게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는 것이 좋을지 함께 상생하는 길은 무엇일지 생각해보았으면 합니다.

저자소개

이 작품은 덴마크 동화로 작가미상이다. 덴마크는 유럽 서북부 유틀란트반도와 그 부속 도서(島嶼)로 이루어진 입헌 군주국이다. 낙농업이 유명하고 식료품·철강·화학·기계공업 등이 발달했으며 수산업도 성하다. 사회 보장 제도가 잘 정비되어 있으며 주민은 게르만계이고 주요 언어는 덴마크어이다. 수도는 코펜하겐이다. 덴마크는 또한 [인어공주],[벌거벗은 임금님],[성냥팔이 소녀] [미운 오리 새끼] 등 수많은 동화를 통해 어린이들의 마음속에 꿈과 희망을 키워온 동화작가 안데르센이 태어난 나라이다.

목차소개

영어와 한국어로 만나는 지혜의 세계동화 018
덴마크 동화 (From the Danish)
Master and Pupil 스승과 제자
작가소개
덴마크 동화
프?롤?로?그
마법사의 마법을 훔쳐 배운 소년이 탈출해서 일어나는 이야기!
일?러?두?기
Master and Pupil
스승과 제자
Copy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