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nowman / 눈사람

안데르센 (Hans Christian Andersen) | 아트포어스 | 2020년 02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꽁꽁 얼어붙은 겨울날 태어나 난로를 사랑한 눈사람 이야기! 아이들이 추운 겨울 눈사람을 만들었습니다. 이 눈사람은 태양과 달의 눈부신 빛을 보고 그들이 자신에게 좋지 않다는 것을 느낍니다. 마당에 있는 개를 만나 세상을 배워가는 눈사람. 마당개에게서 방안에 있는 난로 이야기를 듣고 창문을 통해 난로를 보게 됩니다. 그리고 은은한 빛을 내는 그 난로와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이 눈사람은 난로를 만날 수 있을까요? 눈사람은 왜 난로를 사랑하는 걸까요? 우리는 특별히 어떤 사람에게 끌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습니다. 눈사람 이야기를 통해 왜 특정한 사람에게 매력을 느끼는지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자소개

덴마크 동화작가 안데르센 (Hans Christian Andersen 1805~1875) 가난한 구두 수선공인 아버지와 거의 문맹인 어머니를 둔 안데르센은 1805년 덴마크 오덴세에서 태어났다. 어렸을 때 문학에 매료된 그는 열네 살에 코펜하겐으로 갔다. 그 곳에서 여러 명의 저명인사들에게 후원을 받았고 정규 교육도 받은 안데르센은 1829년 시 희곡 그리고 기행문을 내놓기 시작했다. 1835년 첫 소설 [즉흥시인]으로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고 첫 번째 이야기 모음집을 출판했다. 그는 평생 세계를 여행하며 많은 창작물을 출판했고 엄청난 인기를 누렸으며 유명인들과 많은 친분을 맺고 최고의 영예를 누리다 1875년 작고했다.

목차소개

영어와 한국어로 만나는 지혜의 세계동화 016
안데르센 (Hans Christian Andersen)
The Snowman / 눈사람
작가소개
안데르센(Hans Christian Andersen)
프?롤?로?그
꽁꽁 얼어붙은 겨울날 태어나 난로를 사랑한 눈사람 이야기!
일?러?두?기
The Snowman
눈사람
Copy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