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 Giovanni De La Fortuna / 행운의 돈 조반니

시칠리아 동화 (Sicilianische Mahrchen) | 아트포어스 | 2020년 02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유산을 탕진한 돈 조반니와 3년간의 거래를 제안한 악마이야기! 아버지가 물려준 많은 유산을 흥청망청 써버리고 거지가 된 돈 조반니. 어느 날 그에게 악마가 제안을 합니다. 3년 3개월 3일간 자신이 제안한 3가지를 지킨다면 영원한 부자가 되게 해준다는... 돈 조반니는 그의 제안을 받아들이는데... ‘하늘을 나는 트렁크 (영어와 한국어로 만나는 지혜의 세계동화 011)’에서도 주인공이 아버지의 재산을 탕진하고 친구에게서 트렁크를 받아 공주를 만나는 기회를 얻는데요. 과연 돈 조반니는 악마와 계약한 기간에 3가지 제안을 지킬 수 있을까요? 만약 당신이라면 그 약속을 지키고 영원한 부를 얻을 수 있을지... 이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삶의 방식을 생각해보고 필요하다면 삶의 방식을 재정립해 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저자소개

시칠리아는 이탈리아 서남단에 있는 지중해에서 가장 큰 섬입니다. 유럽에서는 7번째로 큰 섬으로 세계에서는 45번째로 넓습니다. 이 이야기는 시칠리아 동화이며 작가는 미상입니다.

목차소개

영어와 한국어로 만나는 지혜의 세계동화 015
시칠리아 동화 (Sicilianische Mahrchen)
Don Giovanni De La Fortuna / 행운의 돈 조반니
프?롤?로?그
유산을 탕진한 돈 조반니와 3년간의 거래를 제안한 악마이야기!
일?러?두?기
Don Giovanni De La Fortuna
행운의 돈 조반니
Copy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