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herine and Her Destiny / 캐서린과 그녀의 운명

로라 곤젠 바흐 (Laura Gonzenbach) 옮김 | 아트포어스 | 2020년 02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세상에서 가장 부유한 상인의 딸 캐서린과 그녀의 운명이야기! 세상에서 가장 부유한 상인의 딸 캐서린은 어느 날 그녀의 운명을 만나게 됩니다. 그녀의 운명은 ‘행복한 젊음과 행복한 노년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합니다. 캐서린은 어느 것을 선택 했을까요? 당신이라면 행복한 젊음과 행복한 노년 중 어느 것을 선택 하겠어요? 평생이 행복하다면 좋겠지만 둘 중에 하나만 행복해야 한다면... 이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어떤 삶을 선택하며 살아야 할지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자소개

로라 곤젠 바흐 (Laura Gonzenbach 1842 ~ 1878)는 메시나에서 활동한 스위스 동화 수집가로 여러 시칠리아 방언으로 동화를 수집했다. 그녀는 시칠리아의 스위스-독일 공동체에서 독일어를 구사하는 상인 가정에서 태어나 교육을 많이 받았다. 다양한 출처 (다른 여성들로부터 수집한 것을 포함)의 이야기로 명성을 얻었다. 오토 하트 비히 (Otto Hartwig)에게 국가의 역사적 조사에 추가할 자료를 요구 한 후 1870 년에 출판된 중요한 두 권의 소장품인 시칠리아 동화 (Sicilianische M?rchen 시칠리아 민속 이야기)를 제작했다. 그녀의 주요 작품은 농민이나 다른 노동 계급과 중산층으로부터 구두로 전해진 이야기를 수집해 만들어졌다. 이 작품은 19세기에 여성이 수집한 몇 안되는 주요 컬렉션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목차소개

영어와 한국어로 만나는 지혜의 세계동화 013
시칠리아 동화 (Sicilianische Mahrchen )
Catherine and Her Destiny 캐서린과 그녀의 운명
작가소개
로라 곤젠 바흐 (Laura Gonzenbach)
프?롤?로?그
세상에서 가장 부유한 상인의 딸, 캐서린과 그녀의 운명이야기!
일?러?두?기
Catherine and Her Destiny
캐서린과 그녀의 운명
Copy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