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누키의 살인 사건 / The Slaying of the Tanuki

일본 동화와 전설 (From the Japanische Murchen und Sagen) | 아트포어스 | 2020년 02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아내를 죽인 사악한 싸움꾼 타누키를 향한 복수 이야기! 숲 속에 부부가 살고 있었습니다. 산토끼와 친구가 된 남자를 괴롭히던 사악한 싸움꾼 타누키. 타누키를 응징하려는 남자. 교묘한 말로 그의 아내를 속여 탈출한 후 그녀를 죽인 타누키! 이 원통한 사연을 들은 절친 산토끼는 이 남자를 위해 어떤 선택을 할까요? 과연 사악한 타누키에게 통쾌한 복수를 할 수 있을까요? ‘이에는 이 눈에는 눈’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복수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까요? 아니면 모든 것을 용서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일까요? 우리는 삶 속에서 많은 선택의 순간에 놓이고 그때마다 어떤 결정을 해야 합니다. 이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복수해야 하는 순간 어떤 선택을 해야 할지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자소개

일본 동화와 전설 (From the Japanische Murchen und Sagen) 작가미상. 일본은 동아시아와 오세아니아의 북쪽에 위치한 섬나라로 혼슈 규슈 시코쿠 홋카이도 등 주요 네 섬으로 이루어져 있다. 공식 국호는 일본국이며 길게 늘어선 여러 섬이라 열도라 부르기도 한다. 이 이야기는 일본 동화와 전설이다.

목차소개

영어와 한국어로 만나는 지혜의 세계동화 010
일본 동화와 전설 (From the Japanische Murchen und Sagen)
The Slaying of the Tanuki 타누키의 살인 사건
작가소개
일본 동화와 전설
프?롤?로?그
아내를 죽인 사악한 싸움꾼, 타누키를 향한 복수 이야기!
일?러?두?기
The Slaying of the Tanuki
타누키의 살인 사건
Copy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