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송이 / Snowflake

루이스 레거 (Louis Leger) 옮김 | 아트포어스 | 2020년 02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진정으로 아이를 갖고 싶어 하는 노부부의 애절한 사랑이야기! 자녀를 갖는 것은 축복이라고 말합니다. 자신과 닮은 생명의 경이로움을 선사하고 자신이 이 땅에서 소멸되더라도 계속 남아 생명을 이어줄 신비로운 존재인 자녀. 하지만 누구에게나 자녀를 갖는 축복이 허락된 건 아닙니다. 여기 노부부도 자녀를 간절히 원했지만 노쇠해져 자녀를 가질 수 없게 된 절망의 순간 자녀에 대한 새로운 소망을 품게 됩니다. 작고 예쁜 여자 눈사람 아이를 만들고 “눈송이”라는 이름을 붙여줍니다. 눈송이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노부부와 행복하게 잘 살 수 있을까요? 핵가족 시대. 경제적 이유로 또 다른 많은 이유로 아이를 낳지 않으려는 시대. 이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어떤 선택들을 해야 하는지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자소개

이 이야기는 슬라브 동화로 루이스 레거에 의해 번역되었다. 루이스 레거 (Louis Leger 1843 ~ 1923)는 프랑스 작가로 슬라브 연구에 개척자였다. 슬라브는 인도유럽 민족 중 하나로 대부분 동유럽과 중앙아시아에 거주하며 일부는 서반구와 서유럽 등 전 세계로 퍼져 살고 있다.

목차소개

영어와 한국어로 만나는 지혜의 세계동화 009
루이스 레거 (Louis Leger) 옮김
Snowflake / 눈송이
작가소개
루이스 레거 (Louis Leger)
프?롤?로?그
진정으로 아이를 갖고 싶어 하는 노부부의 애절한 사랑이야기!
일?러?두?기
Snowflake
눈송이
Copy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