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수 / The Water of Life

카탈로니아 동화 (Cuentos Populars Catalans) | 아트포어스 | 2020년 02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세 가지 보물을 찾는 삼형제와 지혜로운 여동생의 모험이야기! 돈을 많이 모아 궁전을 지은 삼형제와 여동생이 살았습니다. 궁전을 구경하러 온 많은 사람 중에 한 사람이 궁전에는 교회가 필요하다는 말을 합니다. 그래서 이들은 또 열심히 일해서 교회를 지었습니다. 그런데 또 다른 사람이 세 가지 보물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 세 가지 보물은 무엇이었을까요? 큰 오빠가 그 보물을 찾으러 길을 떠납니다. 하지만 그는 돌아오지 못합니다. 그래서 둘째 오빠도 보물과 큰 오빠를 찾으러 갑니다... 과연 이 가족에게 어떤 일들이 펼쳐질까요? 그들은 세 가지 보물을 찾아 무사히 궁전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요? 가족의 소중함과 생명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주는 이야기. 함께 그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저자소개

카탈로니아 동화(민속이야기) 카탈로니아(Catalonia)는 스페인의 지중해 연안에 위치해있으며 행정 수도는 바르셀로나이고 스페인에서 가장 공업이 발달한 지역입니다. 이 지역에서 내려오는 민속이야기로 작가는 미상입니다.

목차소개

영어와 한국어로 만나는 지혜의 세계동화 008
카탈로니아 동화 (Cuentos Populars Catalans)
The Water of Life 생명수
작가소개
카탈로니아 동화 (카탈로니아 민속이야기)
프?롤?로?그
세 가지 보물을 찾는 삼형제와 지혜로운 여동생의 모험이야기!
일?러?두?기
The Water of Life
생명수
Copy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