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불 / Peter Bull

덴마크 동화 (From the Danish), 작가미상 | 아트포어스 | 2020년 02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자녀를 간절히 원했던 부부의 헌신적인 자녀사랑 이야기! 덴마크 농장소유주인 부부에게는 유산을 물려줄 자녀가 없었습니다. 그들은 우연히 피터라는 작고 예쁜 수송아지를 가지게 됩니다. 너무나 아름답고 현명하고 모든 말을 다 알아 듣는 온순한 수송아지 피터를 자녀로 입양하기로 한 부부. 이 피터에게 말을 가르치기 위해 교구 사무관을 찾아가 그를 맡기고 비싼 책값을 지불합니다. 과연 수송아지 피터는 말을 배울 수 있을까요? 이 부부에게도 유산을 물려줄 자녀가 생길까요? 간절하게 자녀를 원했던 부부에게는 어떤 일들이 일어날까요? 자녀의 소중함과 자녀 교육의 가치 사람을 신뢰한 결과가 어떤 것인지 이 이야기를 통해 다시 생각해 보았으면 합니다.

저자소개

덴마크 동화 (From the Danish) 작가미상 덴마크는 유럽 서북부 유틀란트반도와 그 부속 도서(島嶼)로 이루어진 입헌 군주국이다. 낙농업이 유명하고 식료품·철강·화학·기계공업 등이 발달했으며 수산업도 성하다. 사회 보장 제도가 잘 정비되어 있으며 주민은 게르만계이고 주요 언어는 덴마크어이다. 수도는 코펜하겐이다. 덴마크는 또한 [인어공주],[벌거벗은 임금님],[성냥팔이 소녀] [미운 오리 새끼] 등 수많은 동화를 통해 어린이들의 마음속에 꿈과 희망을 키워온 동화작가 안데르센이 태어난 나라이다.

목차소개

영어와 한국어로 만나는 지혜의 세계동화 007
덴마크 동화 (From the Danish)
Peter Bull 피터 불
작가소개
덴마크 동화
프?롤?로?그
자녀를 간절히 원했던 부부의 헌신적인 자녀사랑 이야기!
일?러?두?기
Peter Bull
피터불
Copy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