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인생의 세가지 전략1-인격을 갖추는 전략1

강준린 | 북아띠 | 2020년 04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00원

판매가 900원

도서소개

성공은 인생에 있어서 하나의 학문이다. 여기서 인격을 갖추고 상황을 만들며 실행으로 옮기는 즉 이 세 가지는 성공과 따로 떼어서 생각할 수 없다. 인격을 갖춘다는 것은 사람들의 박수를 받으며 좋은 사람이라고 평가받는 것이다. 즉 인격을 갖추어야 좋은 인간관계를 맺을 수 있다. 상황을 만든다는 말은 매일 자신이 해야 할 일을 계획하는 것으로 바둑을 두는 듯 정신을 집중해서 계획을 세워야 한다. 실행으로 옮긴다는 것은 가장 좋은 생각을 행동으로 옮겨 성공으로 만드는 것이다.

저자소개

강준린 한양대 경영대학원 월드크리스찬대학교 심리교육학 박사 원광디지털대학교 동양학과 얼굴경영학과를 수료했으며 20여 년 동안 콘텐츠 컨설팅을 해왔다.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사람과 사람사이의 소통의 중요성을 깨우치고 소통에 대한 강의와 사람을 움직이는 마음공부에 매진하고 있다. 사람이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은 그 사람의 내면에 잠재하고 있는 마음이 현실로 나타나는 것이다. 따라서 사람의 마음을 잘 분석하고 위로하고 배려하는 학문이 동양철학이다. 필자는 현재 동양철학이 현대인이 살아가는데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와 어떻게 하면 직장인들이 지혜롭게 삶을 살아갈 수 있는지를 연구하고 있으며 마음공부 강사로 활동중이다. 심리상담사 노인심리상담사 미술심리상담사 가족심리상담사 부모교육상담사 진로코칭상담사 자기주도학습지도사 심리분석사 도형심리상담사 이미지트레이너 얼굴경영컨설턴트 명리상담사 풍수지리사 등 다수의 자격증이 있으며 저서로는 『말의 위력』 『무엇이 기본기인가』 『나를 바꾸기 위해 지금 해야 할 일은?』 『마흔에 만나는 9가지 질문』 『나를 변화시키는 내면의 한마디』 『스무살과 서른살 사이에』 『가족을 변화시키는 56가지 이야기』 『7 Word』 『부자학실천서』 『짧은글 긴생각』 『무엇으로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인가』 등이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머리말
1장. 인격을 갖추는 전략1
1. 생활의 기쁨을 맛보게 되면 일상이 풍족해진다.
2. 신용은 하늘이 주신 최고의 선물
3. 영리한 상대와 맞붙기
4. 보잘 것 없는 사람도 중요하다.
5. 미연에 방지해야 한다.
6. 불편한 사람을 대하는 방법
7. 효과적인 인간관계를 만들어야 하는 이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