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기능사 암기비법 (기출 540) 필기-한식 양식 중식 일식

수박 | 유페이퍼 | 2020년 02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본 책은 이론을 풀이하는 학습 서적이 아닙니다. 필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을 위해 읽으면 바로 암기 되도록 재미난 이야기로 구성된 암기 비법서 입니다. 공부시간을 혁신적으로 줄여 주고 보다 오래 기억되도록 돕는 책입니다. 본 책으로 조리기능사 문제 유형 540개를 암기하게 됩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조리기능사 문제 중에 "섭조개에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독소 성분은? 삭시톡신 입니다." 암기법은 "섬에서 조개 캐는 색시가 독신이라 한다.(섬에 남자가 없음)" "섬에서 조개(섭조개) 색시(삭시) 독신(톡신) 섬조개 색시독신" 암기하려 노력하지 않아도 한시간 뒤에 색시독신이란 말이 기억 난다면 본 책을 권합니다.

저자소개

현장 실무 능력은 좋은데 필기시험에서 안타깝게도 떨어지는 분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고된 업무를 마치고 야간에 시간을 쪼개어 공부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암기법을 하나 둘 만들어 본 결과 이렇게 책까지 내게 되었습니다. 공부는 암기력 싸움입니다. 보다 짧은 시간에 보다 오래 기억된다면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을 것입니다. 저자는 어떻게 하면 좀 더 빠르고 재미있게 기억할까 오랜 시간 고민하며 책을 만들었습니다. 저자의 노력으로 구독자 여러분이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머리글
기출1. 암기비법 60
기출2. 암기비법 120
기출3. 암기비법 180
기출4. 암기비법 240
기출5. 암기비법 300
기출6. 암기비법 360
기출7. 암기비법 420
기출8. 암기비법 480
기출9. 암기비법 540
마침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